상단영역

본문영역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포스코그룹, 새 브랜드 슬로건 공개

  • Editor. 박대연 기자
  • 입력 2023.08.09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대연 기자]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그린 투모로우 위드 포스코(Green Tomorrow, with POSCO)’

지난 5년간 기업 시민 경영이념의 궁극적 목적인 기업가치 극대화를 위해 지주사 체제로 전환하고 친환경 중심으로 사업 체질을 개선하는 등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속해 온 포스코그룹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다.

포스코그룹은 친환경 중심 사업 구조 재편의 연장선상에서 이번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하고, 슬로건에 100년 기업으로 나아가는 그룹의 방향성을 담아냈다고 9일 밝혔다.

포스코그룹 신규 브랜드 슬로건. [사진=포스코그룹 제공]
포스코그룹 신규 브랜드 슬로건. [사진=포스코그룹 제공]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포스코그룹의 변치 않는 존재 이유와 인류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약속을 담고 있다. 철광석에 기술을 더해 산업의 근간이 되는 철을 만들고 염호에 기술을 더해 그린 모빌리티의 핵심이 되는 이차전지(배터리) 소재용 리튬을 만드는 등 포스코그룹의 본업을 통해 세상에 가치를 더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포스코그룹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대내외 이해관계자와 소통하기 위해 적극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도 추진할 계획이다.

우선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내 홍보 채널을 통해 친환경 미래 소재 대표기업으로 탈바꿈 하고 있는 그룹의 지향점을 새로운 브랜드 영상과 배너에 담아 공유했다. 오는 14일부터는 포스코그룹이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 염호에서 기술과 열정으로 세상에 가치를 더하는 내용의 브랜드 광고를 유튜브와 영화관을 통해 대중에게도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각 사업회사별 브랜드 슬로건도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통일성을 유지한다. 포스코의 브랜드 슬로건은 ‘그린스틸로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그린 투모로우 위드 포스코’이며, 포스코이앤씨는 ‘공간을 향한 도전으로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그린 투모로우 위드 포스코’로 정해졌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