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카드, 유소년 배구교실 릴레이 개최로 '더 큰 꿈' 응원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3.08.28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우리카드 우리WON 프로배구단이 유소년들을 위한 배구 교실을 잇따라 개최했다. 배구단 주요 선수들이 참여하여 유소년들에게 배구 기본기와 더 큰 꿈을 향한 열정 바이러스를 전파했다.

우리카드는 지난 26일 우리WON 프로배구단이 장충체육관 보조체육관에서 서울시설공단과 함께 유소년 클럽 대상으로 ‘스파이크 유어 드림(Spike Your Dream)’ 배구 교실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2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일일 배구교실 Spike your Dream에서 서울시 유소년클럽 선수 50명과 배구선수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카드 제공]
2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일일 배구교실 Spike your Dream에서 서울시 유소년클럽 선수 50명과 배구선수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카드 제공]

지난 21일에는 서울 맑은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 15명을 구단 훈련장인 인천 송림체육관으로 초청해 일일 배구교실을 진행했고, 23일에는 서울시교육청과 협력을 통해 스포츠클럽을 운영하는 학교 중 선수단 방문을 희망하는 학교 모집을 통해 창일초, 난우초, 서일중, 온곡중, 경인고, 덕성여고 등 초·중·고 각각 2개교 총 6개 학교를 방문하여 일일 배구 교실을 진행했다.

서울시설공단과 함께한 이번 배구교실은 리베로 오재성, 아웃사이드 히터 송명근, 아웃사이드 히터 마테이, 미들블로커 박준혁, 세터 한태준이 일일 코치로 참여, 서울시 유소년 클럽 선수 50명을 대상으로 배구 기본기(리시브, 토스, 스파이크 등) 원포인트 클리닉 및 연습경기, 사인회 등을 진행했다.

송명근은 “배구의 소중한 미래인 유소년 선수들과 함께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선수들이 진지한 태도로 임해 배구를 향한 열정과 의지가 느껴져 더욱 열심히 지도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리카드 배구단 관계자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으로 기획, 진행하고 있는 ‘스파이크 유어 드림' 캠페인은 학생들에게는 배구를 통해 더 큰 꿈을 펼치길 응원하고, 유소년 꿈나무들에게는 유스클럽 확대 운영을 통해 많은 배구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