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UP] SPC∙상하농원∙롯데웰푸드∙정관장∙오리온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3.09.14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SPC 파스쿠찌가 한국 론칭 21주년을 기념해 신제품을 출시한다. 매일홀딩스 상하농원은 단백질 브랜드 셀렉스와 '패밀리 요가데이'를 개최한다. 롯데웰푸드가 프랑스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와 협업해 가을 한정 제품을 선보인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해외 스테디셀러 에너지드링크 ‘정관장 활삼28’를 국내 출시한다. 오리온도 신제품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을 출시했다.

◼파스쿠찌, 한국 론칭 21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브랜드 한국 론칭 21주년을 맞아 ‘땡스어라떼’ 캠페인을 진행하고 ‘바닐라빈 골든라떼’ 등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시그니처 ‘골든삭’ 원두로 개발한 ‘골든라떼’ 시리즈를 선보인다. 21주년 대표 제품인 ‘바닐라빈 골든라떼’는 에스프레소, 우유, 바닐라빈이 어우러져 골든삭 원두의 크레마와 밀크폼이 어우러져 선사하는 ‘골든링’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헤이즐넛 초콜릿 풍미를 살린 ‘이탈리안 초콜릿 골든라떼’, ‘이탈리안 초콜릿 그라니따’, 에스프레소 초보자가 입문하기 좋은 ‘이탈리안 초콜릿 콘파나 에스프레소 세트’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21주년을 기념해 골든라떼의 ‘골드’를 콘셉트로 한 ‘골든 웨이브 테이블웨어 3종’도 함께 내놓는다.

파스쿠찌가 한국 론칭 21주년을 기념해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SPC 제공]
파스쿠찌가 한국 론칭 21주년을 기념해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SPC 제공]

◼상하농원-셀렉스 ‘패밀리 요가데이’ 개최

매일홀딩스 상하농원이 셀렉스와 함께 요가와 명상을 주제로 23일 '패밀리 요가데이'를 개최한다고 이날 밝혔다. 패밀리 요가데이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겁게 몸을 움직이며 신체를 순환시키고 건강 습관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전북 고창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 내 잔디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의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셀렉스 브랜드와 함께한다.

오전 11시, 오후 2시 두 차례 운영되는 ‘가족요가’는 경력 15년 이상의 요가 전문가인 김혜윤 강사가 진행하며, 보호자와 아이가 2인1조로 진행한다. '마음치유 요가'는 룰루레몬 엠버서더 박예나 요가강사와 함께한다. 셀렉스 영양전문가에게 신체 밸런스를 진단받을 수 있는 '셀렉스 건강 솔루션 부스' 등을 운영한다.

상하농원이 셀렉스와 '패밀리 요가데이'를 개최한다. [사진=매일홀딩스 제공]
상하농원이 셀렉스와 '패밀리 요가데이'를 개최한다. [사진=매일홀딩스 제공]

◼롯데웰푸드, 크림치즈 ‘끼리’ 콜라보 시즌 한정 제품 선보여

롯데웰푸드가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와 협업해 가을 시즌 한정판 신제품으로 ‘카스타드’, ‘빈츠’, ‘찰떡파이’, ‘칸쵸’ 등 4종을 이날 선보였다.  신제품은 출시 전부터 온라인상에서 소비자에게 높은 관심을 받으며 제품 출시 문의가 이어졌다.

롯데웰푸드에서 선보이는 이번 브랜드 컬래버를 통해 가을에 어울리는 디저트인 크림치즈를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다. 실제로 온라인에서 크림치즈는 가을 시즌에 언급량이 높아지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가을 시즌 한정판 4종에는 ‘끼리’의 제품 이미지를 삽입해 소비자가 컬래버 제품임을 알기 쉽게 제품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또 파스텔톤의 하늘색을 사용해 계절 시즌 제품의 느낌을 살렸다.

롯데웰푸드가 크림치즈 끼리와 협업해 가을 한정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롯데웰푸드가 크림치즈 끼리와 협업해 가을 한정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정관장, 해외 스테디셀러 ‘정관장 활삼28’ 국내 출시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해외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에너지드링크 ‘정관장 활삼28’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활삼28은 1994년 KGC인삼공사가 일본의 제약사 및 유통사와 공동 개발한 수출용 에너지드링크 제품으로, 미니드링크 시장이 발달한 일본 등 해외에서 특히 인기를 끌었다. 인삼공사는 정관장 활삼28이 해외에서 검증된 제품이고, 에너지드링크 시장이 성장 추세인 만큼 국내서도 정관장 활삼28을 역론칭했다고 설명했다.

50㎖ 용량에 55㎎ 고함량 카페인을 섭취할 수 있어, 단기간 에너지 부스팅이 필요한 수험생, 운전자 등 피로한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는 설명이다. ‘활삼28’은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정관장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정관장이 에너지드링크 ‘정관장 활삼28’를 국내 출시한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정관장이 에너지드링크 ‘정관장 활삼28’를 국내 출시한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오리온,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 출시

오리온은 나쵸칩과 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을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은 사워크림맛의 나쵸칩과 이국적인 매콤한 소스의 조합으로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맛과 식감을 제대로 구현했다. 소스는 훈제건조한 할라피뇨인 매콤한 치폴레에 마요네즈를 넣어 고소한 맛을 더했으며, 나쵸칩 모양을 소스에 찍어먹기 좋은 다이아몬드 형태로 만드는 등 편의성까지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오리온은 올해 하반기 ‘꼬북칩 매콤한맛’, ‘포카칩 MAX 레드스파이시맛’에 이어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까지 ‘매콤 스낵’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맛과 식감으로 특히 젊은층 사이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안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오리온이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을 새로 출시했다.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이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을 새로 출시했다. [사진=오리온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