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클로, '초봉 5000만원' 신입사원 하반기 공채...서류전형 가산점 받으려면?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3.09.18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올해 하반기 유니클로 신입사원 공채가 시작됐다. 이번 공채 시즌에는 캠퍼스 리쿠르팅, 유튜브 라이브 채용 설명회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18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통해 UMC(유니클로 경영자 후보자)를 모집한다고 이날 밝혔다.

유니클로 신입사원 채용 전형을 통해 선발되는 UMC는 영업 현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영자로 성장할 수 있는 직무다. 합격자는 채용 후 1년간 집중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매장관리, 상품관리, 손익 관리, 인사관리 등 유니클로의 경영자 후보자로서 성장할 수 있는 핵심 업무 경험을 쌓게 된다. 이후 개인의 적성과 커리어 목표에 따라 점장, 지역관리자, 본부 및 해외 근무 등 다방면으로 직무 경험을 발전시키고 확장할 수 있게 된다.

유니클로가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 공채를 통해 채용되는 신입사원의 초봉은 상여금 포함 약 5000만원 수준이며, 리프레쉬 휴가, 포상금, 지방 근무 시 사택지원, 별도 성과급 등의 다양한 복지 제도가 마련돼 있다.

유니클로는 이번 하반기 공채를 맞아 19~21일 인하대학교, 연세대학교, 동국대학교 등 6곳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한다. 10월 5일에는 취업 콘텐츠 플랫폼 ‘캐치’와 함께 유튜브 라이브 채용 설명회를 진행해 UMC 직무에 대한 소개 및 기업 철학과 문화, 복지 등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캠퍼스 리크루팅과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에 참여한 구직자 전원은 2023년 하반기 공채 서류전형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오프라인 캠퍼스 리크루팅에서는 평소 구직자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에 대해 유니클로 현직자와 더 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주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