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맘스터치, 넥슨 히트2 컬래버한 ‘히트다히트 세트’ 한정판으로

  • Editor. 김준철 기자
  • 입력 2023.09.2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넥슨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히트2’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맘스터치는 다음달 22일까지 넥슨의 히트2와 협업한 ‘히트다히트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외식과 게임이 모두 일상 속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공통점에서 출발해 양사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맘스터치∙넥슨 히트다히트 세트 [사진=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넥슨 히트다히트 세트 [사진=맘스터치 제공]

히트다히트 세트는 100% 닭다리살로 만든 맘스터치 대표 순살치킨인 ‘후라이드 싸이 순살’ 1박스, 두툼한 통닭다리살에 양상추와 양파, 소스의 조화가 특징인 ‘싸이버거’ 1개와 콜라 1잔으로 구성된다. 히트2 게임 캐릭터와 로고를 활용한 한정판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판매 기간까지 히트다히트 세트, 맘스피자의 모든 피자 주문 고객에게 히트2 특별 쿠폰이 선착순 지급되고, 세트는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1400여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양사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과 유쾌한 외식 경험을 제공하는 등 컬래버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이종 업계와 다양한 협업을 시도하는 등 새로운 외식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