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트진로, 한가위 맞아 프리미엄 증류주 선물세트 3종 출시

  • Editor. 김준철 기자
  • 입력 2023.09.2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하이트진로가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풍성한 증류식 소주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일품진로’, ‘일품진로 오크43’, ‘진로 1924 헤리티지’ 등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선물 세트 3종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다양한 음용층으로 확대돼 성장세가 가파른 증류식 소주 시장 환경을 고려해 선물 세트를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기획했다. 실제 증류식 소주 판매량은 2020년 이후 2년간 각각 27%, 62% 성장했다. 하이트진로는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일품진로에 지난해 진로 1924 헤리티지와 올해 일품진로 오크24를 추가 출시해 증류식 소주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선물 세트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선물 세트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 99년 증류주 노하우 정수인 일품진로 선물 세트는 375ml 3병과 온더락잔 2개로 구성됐다. 일품진로는 증류 초기와 말기 원액은 과감히 버리고 향과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 원액만 사용한다. 영하의 온도에서 불순물과 잡미를 제거하는 냉동 여과 공법 후에 최적의 숙성 기간을 거친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과 은은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로열 프리미엄 증류주 라인인 일품진로 오크43 선물 세트는 375ml 2병과 온더락잔, 스트레이트잔 각 2개씩 1세트로 담았다. 일품진로 오크43은 하이트진로의 엄격한 관리 아래 오래 보관해 온 12년 목통 원액과 일품진로를 블렌딩한 제품이다. 최적의 블렌딩으로 완성시킨 깊고 부드러운 풍미, 향긋한 향을 가진 일품진로 오크43은 지난 7월 출시 후 품귀 현상이 일어날 만큼 소비자 인기를 끌고 있는 고도수 증류주다.

천하일미를 세 번 증류한 진로 1924 헤리티지 선물 세트는 700ml 1병과 황동잔 1개, 24K 도금잔 1개로 구성됐다. 진로 1924 헤리티지는 증류주 본연의 깔끔한 맛을 위해 비옥한 토지와 깨끗한 물로 재배한 최고급 품질의 임금님표 이천쌀만 100% 사용했다. 일반적인 1회 증류 방식이 아니라 3번의 증류를 거치는 과정 내내 최상의 중간 원액만 사용해 최고 순도의 정수만을 담아낸 증류주를 완성했다. 30도의 알코올 도수가 느껴지지 않는 부드러운 목 넘김과 깨끗한 향이 특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확대되고 있는 증류주 시장의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추석에 걸맞는 풍성한 선물 세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의 99년 역사와 정통성으로 증류주 제품에 대한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한가위에 소중한 친척·이웃과 프리미엄의 가치가 담긴 깊은 맛을 나눴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