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J온스타일·현대홈쇼핑 하반기 쇼핑 대축제…NS홈쇼핑은 '힘내세요 5000만원 프로젝트'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3.10.0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올해를 대략 세 달 남겨둔 시점, 계절 변화와 함께 홈쇼핑 업계에서 다채로운 쇼핑 이벤트가 펼쳐진다. CJ온스타일은 전 채널을 연계한 쇼핑 축제를 열고, 현대홈쇼핑은 이달 한 달간 최대 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NS홈쇼핑은 이달 말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총 5000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6일부터 10일간 전 채널을 연계한 하반기 최대 혜택의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모바일 라이브에서 3만원 상당의 혜택을 5000원에 제공하는 ‘컴온 쇼핑패스’ 판매를 시작으로, 품절 대란 한정판 컬렉션을 0원에 받아볼 수 있는 ‘컴온 래플’, 유명 셀럽과 함께하는 콘텐츠 커머스, 배우 유인나의 CJ온스타일 시크릿 아이템을 소개하는 ‘왓츠인마이앱’ 모바일 콘텐츠 등을 선보인다.

올해 하반기 홈쇼핑 업계서도 대규모 쇼핑 할인 축제가 열린다. [사진=각 사 제공]

행사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의 쿠폰을 제공하며, 핵심 브랜드 상품 구매 시에는 구매가의 최대 20%을 적립해 주는 ‘컴온브랜드’ 행사도 진행된다. ‘컴온쉐이킹’을 통해 앱을 흔들기만 하면 100% 당첨되는 이벤트를 준비해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도 이달 말까지 하반기 최대 규모 행사인 ‘슈퍼H페스타’를 진행한다. 앞선 상반기 슈퍼H페스타보다 할인쿠폰 수량을 대폭 늘려 매주 금~일요일 이용 고객에게 하루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최대 1만5000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H포인트 10% 적립도 함께 진행한다. 결제 횟수에 따라 사은품과 H포인트도 추가로 지급한다. 

NS홈쇼핑은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힘내세요 5천만원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인 상품을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 총 5000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만원의 적립금도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시즌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총 50회 방송이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