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교재 5종 온·오프라인 무료 배포 “공무원 수험생 응원”

  • Editor. 김준철 기자
  • 입력 2023.10.19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해 학습 지원과 응원에 나섰다.

공단기는 강사진이 2024년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교재 5종을 무료 배포한다고 19일 밝혔다. 교재 배포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배포 교재는 국어 이선재의 ‘나침판 한권으로 정리하는 마무리’, 영어 이동기의 ‘하프 교재’, 한국사 문동균의 ‘핵심 기출 지문 총정리’, 행정법 박준철의 ‘오답노트’, 행정학 김중규의 ‘여기서 다 나온다’로 총 5종이다. 교재에는 강사진들이 최신 문제 출제 유형을 분석, 연구해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과목별 중요 개념을 요약하고 핵심 문제를 정리한 것이 담겼다.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가 수험생 학습 지원을 위해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가 수험생 학습 지원을 위해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오프라인 배포는 교재 제작에 참여한 공단기 인기 강사를 만나 전달받는 형식으로 사전 이벤트에 당첨된 수험생이 특별 간담회에 참석하게 된다. 간담회에선 이선재, 이동기, 문동균, 박준철, 김중규 강사와 1대1 상담 또는 강사의 사인 교재와 학습 지원 상품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2024년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과 열정을 나누고 싶어서 준비한 것으로 수험생이 합격할 때까지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며 “수험생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항상 고민해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