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펄어비스 검은사막, 트위치콘서 '아침의나라' 공개..."열정과 노력의 융합"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3.11.0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펄어비스가 ‘트위치콘 라스베이거스’에 참여해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를 선보였다.

펄어비스는 지난달 20~22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트위치콘에 참가해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트위치콘은 크리에이터, 시청자, 코스플레이어 등 트위치 유저의 최대 행사로 매년 북미와 유럽에서 열린다. 지난 7월 파리 트위치콘에 이어 글로벌 모험가들과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 적극적인 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펄어비스가 ‘트위치콘 라스베이거스’에 참여해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를 선보였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가 ‘트위치콘 라스베이거스’에 참여해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를 선보였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게이밍 PC 브랜드 ‘에일리언웨어’와 손잡고 보스 전투 콘텐츠 ‘검은 사당’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검은 사당은 강력한 우두머리로 구성된 ‘아침의 나라’ 주요 전투 콘텐츠로 짜릿한 액션감이 해외 이용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참여자에게 검은사막 게임 패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시선을 모았다.

‘검은사막 크리에이터 나이트’ 행사도 열고 크리에이터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검은사막 공식 크리에이터 ‘초이스’가 연사로 참여해 자신의 스트리밍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검은사막과 크리에이터가 함께 성장하는 방향성에 대해 논의했다.

북미 게임 전문 미디어 ‘MMORPG닷컴'은 이번 행사에 대해 “검은사막에 대한 크리에이터들의 열정과 최고의 MMO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개발진의 노력이 융합된 결과물”이라고 보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