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맘스터치 '불불불불싸이버거', 얼마나 더 '맵부심' 자극할까

  • Editor. 김준철 기자
  • 입력 2023.11.09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맘스터치 신제품이 ‘맵부심(매운 음식을 잘 먹는 자부심)’ 고객 입맛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맘스터치는 ‘불싸이버거’ 소스보다 4배 매운맛을 입힌 ‘불불불불싸이버거’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매운맛 음식이 대중적인 취향으로 자리 잡으면서 맵부심을 가진 MZ세대(1980∼2000년대 초 출생 세대)를 위해 강력한 매운맛이 특징인 새로운 버거를 개발했다.

기존 매운맛 버거인 불싸이버거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가운데, 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 중 하나로 알려진 캐롤라이나 리퍼를 사용한 신메뉴 출시를 통해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맘스터치 불불불불싸이버거 [사진=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 불불불불싸이버거 [사진=맘스터치 제공]

불불불불싸이버거는 두툼하고 육즙이 많은 통닭다리살 싸이 패티에 캐롤라이나 리퍼가 함유된 크레이지 핫소스로 강렬한 매운맛을 완성했다. 크레이지 핫소스는 매운맛 농도를 계량화한 수치인 스코빌 지수가 4941SHU로 기존 불싸이버거 사천 매운 소스 보다 4배 이상 높다. 풍부한 매운맛을 가진 한국적인 양념 소스를 조합해 대중적인 맛을 살리고, 양상추와 양파·할라피뇨·슬라이스치즈·베이컨이 풍성한 맛과 포만감을 더해준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강력한 매운맛의 불불불불싸이버거를 통해 매운맛을 즐기고 새로운 도전을 추구하는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창의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와 세분화되고 있는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