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풀무원푸드앤컬처, 공주휴게소 쌍방향 운영권...푸드코트 메뉴부터 리뉴얼 개장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3.11.0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풀무원푸드앤컬처가 공주휴게소 양방향 운영권을 신규 수주하고 푸드코트 메뉴를 리뉴얼 개장한다.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당진영덕 고속도로에 위치한 공주휴게소(대전/당진방향) 운영권을 수주하고 푸드코트 메뉴를 새롭게 리뉴얼해 운영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공주휴게소는 당진방향 총부지 5만2114㎡, 대전방향 총부지 4만9748㎡로 푸드코트, 커피숍, 간식 매장, 편의점 등 13개 매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지난달 휴게시설 운영권 취득 계약을 체결하고 이달 1일부터 운영을 시작했다.

풀무원푸드앤컬쳐가 공주휴게소 운영권을 수주하고 푸드코트 메뉴를 리뉴얼한다. [사진=풀무원 제공]
풀무원푸드앤컬쳐가 공주휴게소 운영권을 수주하고 푸드코트 메뉴를 리뉴얼한다. [사진=풀무원 제공]

푸드코트는 약 100석(양방향 각각)에 이르는 공간으로 한식, 양식, 라면, 우동 코너로 구성돼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혼밥족을 위한 1인석부터 4인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4인석을 마련하고, 키오스크를 통해 비대면 주문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푸드코트를 이용하는 가족단위 방문객의 특성을 고려하여 지역 특화 식재인 공주 알밤을 사료로 먹인 한우를 활용한 ‘공주 알밤 한우국밥’과 ‘공주 알밤 한우 불고기 가마솥 비빔밥‘, ‘몽글순두부’와 ‘몽글순두부찌개’ 등 7종을 선보인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공주휴게소의 노후된 휴게시설 리뉴얼 공사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풀무원의 건강한 휴게 문화공간으로서 탈바꿈시킬 계획이다.

풀무원푸드앤컬처 이동훈 대표는 “풀무원푸드앤컬처의 경기광주, 양평, 함안 등 다년간 전국 휴게소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주휴게소만의 특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여 더욱 많은 이용객들이 찾는 지역 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