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DC아이파크몰, 겨울 쇼핑축제는 최대 70% 할인 열전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3.11.1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HDC아이파크몰이 겨울 정기 세일 시즌을 맞아 패션 브랜드, 리빙용품 등을 최대 70% 할인하는 열전을 펼친다.

HDC그룹 유통 전문 기업 HDC아이파크몰은 겨울 정기 쇼핑 축제에 돌입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겨울 정기세일은 먼저 패션, 뷰티, 잡화 브랜드가 모인 패션파크에서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하며 최대 50% 할인 혜택과 브랜드별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 와릿이즌, 커버낫 등은 40~50% 할인 판매하며, 영캐주얼 브랜드 키르시와 프로페셔널 골프웨어 클리브랜드, 유∙아동복 베네베네, 슈슈앤크라 등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HDC아이파크몰이 겨울 정기 세일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패션 브랜드, 리빙용품 등을 최대 70%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사진=HDC아이파크몰 제공]
HDC아이파크몰이 겨울 정기 세일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패션 브랜드, 리빙용품 등을 최대 70%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사진=HDC아이파크몰 제공]

패션 잡화 브랜드에서도 운동화, 구두, 모자, 지갑 등을 2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구스다운 패딩, 핸드메이드 코트, 덕다운 패딩, 울코트 등 겨울 필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특별전도 선보인다. 패션파크 4층과 더 센터 4층 행사장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침구, 가구, 생활용품이 모인 리빙파크에서는 최대 50% 할인 혜택 및 아이파크몰 특가 상품 등을 선보이는 ‘연말 결산전’과 함께 ‘연말 감사 이벤트’를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연말 감사 이벤트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멤버십 앱을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파크몰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 중동 페이스트리 디저트 ‘쿠나파’를 만나볼 수 있는 모센즈스위트 팝업스토어, 달달호떡 팝업스토어, 오색 쌀빵을 판매하는 라콘쌀빵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식음료(F&B)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동시에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쇼핑하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