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새해 '뉴 멤버십' 오픈 앞서 연말 '해피 뉴' 프로모션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3.12.0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NS홈쇼핑이 내년부터 리뉴얼해 오픈할 멤버십 제도 적용을 앞두고 새로운 멤버십 제도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S홈쇼핑은 내년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NS 뉴 멤버십' 제도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해피 뉴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NS 뉴 멤버십은 기존 5단계 등급을 3단계로 간소화하면서, 혜택을 늘리고 다양한 멤버십 전용 이벤트를 더해 새해부터 리뉴얼 오픈할 예정이다.

NS홈쇼핑이 2024년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NS 뉴 멤버십' 제도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해피 뉴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2024년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NS 뉴 멤버십' 제도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해피 뉴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이에 맞춰 NS홈쇼핑은 12월 한 달간 NS 뉴 멤버십을 알리기 위해 론칭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멤버십 제도를 안내하는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응모하거나 전화 상담사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골드바 100g'과 적립금 5000원을 제공한다.

또한 12월 한 달간 NS샵플러스, NS모바일앱, NS쇼핑북, 카카오 톡쇼핑 등 NS홈쇼핑의 어느 채널에서든 2회 이상 구매하고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사를 통해 적립금 이벤트에 신청한 고객 대상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