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카드, 전국 7곳 스키장 할인 ‘윈터 페스티벌’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3.12.0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하나카드가 겨울 스키 시즌을 맞아 전국 곳곳에 위치한 스키장 할인 이벤트를 연다.

하나카드는 스키 시즌을 맞아 ’23/’24 시즌 전국 7개 스키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주요 7개 스키장에서 진행되며 이달부터 시작해 각 스키장의 폐장일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프트와 장비 렌털은 물론 할인된 가격으로 스키 강습을 받을 수 있으며 눈썰매, 사우나, 피트니스 등 리조트 부대시설도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하나카드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23/’24 시즌 전국 7개 스키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23/’24 시즌 전국 7개 스키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이벤트에 참여하는 스키장은 전국 곳곳에 위치한 경기도 광주 소재 곤지암리조트, 강원도 모나 용평, 비발디파크, 휘닉스파크, 웰리힐리파크, 하이원과 전라도의 무주덕유산이다.

스키장별 할인율은 상이하나 리프트 및 렌털은 최대 50% 할인하고 개별로 강습, 부대시설 이용, 의류 렌털 등에 대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완근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겨울스포츠로 스키와 보드를 즐기는 손님들께 유용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윈터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7개 리조트와 공동으로 계절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손님들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