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컬래버 디렉션 플래너로 무료 나눔

  • Editor. 김준철 기자
  • 입력 2023.12.1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에스티유니타스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목표 설정 문구 브랜드 모트모트와 컬래버레이션 플래너를 제작해 수험생의 공부 환경을 조성하고 계획 수립을 돕는다.

공단기는 모트모트와 협업해 2024년도 공무원 시험용 스터디 플래너를 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공단기는 수험생들의 체계적인 공부 환경 조성을 위해 모트모트와 손을 잡았다. 모트모트는 학생들의 공부법과 생활 패턴을 분석해 10분 단위로 계획을 세워 효율적으로 시간을 관리하는 ‘텐미닛 플래너’를 개발한 브랜드다.

공단기 X 모트모트 컬래버 플래너 세트 무료 나눔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공단기 X 모트모트 컬래버 플래너 세트 무료 나눔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공단기와 함께 제작한 컬래버 디렉션 플래너는 기존 텐미닛 플래너에 연간, 월간 계획표와 메모장, 모의고사 리뷰 등을 업그레이드했다. 공무원 시험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계획 수립, 모니터링, 목표 설정, 평가 및 성취에 도움을 준다. 디렉션 플래너와 함께 눈금을 통해 수험생의 노력을 시각화한 성공펜, 미니 키링으로 구성된 ‘공단기 X 모트모트 컬래버 플래너 세트’는 수험생에게 두 번에 나눠 무료로 제공된다.

1차 배포는 평일 오후 5시마다 선착순으로 200부씩 10일간 총 2000개를 나눠 준다. 배포는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오는 2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에 들지 못한 수험생들을 위해 2차 추첨형 배포도 진행한다. 카카오톡으로 소식을 공유하면 응모권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2차 배포는 오는 27일부터 새해 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체계적인 계획은 성공의 밑거름이라 생각해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컬래버 플래너를 작성하면서 성취감을 느끼고, 수험생들이 꾸준히 준비해 합격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