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GC인삼공사 정관장, 세밑에 내건 이색경품...골든필름부터 럭키박스까지

  • Editor. 김준철 기자
  • 입력 2023.12.2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고객 감사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인기에 힘입어, ‘에브리타임 골든필름 페스타’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정관장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60매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24돈 골든필름,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60매 등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에브리타임 골든필름 페스타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 정관장 에브리타임 골든필름 페스타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은 구강용해필름(ODF)에 정관장 기술로 홍삼 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이다. 하루 한 장으로 홍삼의 기능 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고, 야외에서도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출시 석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했다.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인 ‘정몰’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정몰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정몰의 신규 캐릭터인 ‘정몰이’가 추천하는 글루타치온 스페셜 선물 세트, 데일리 건강 세트, 키즈 장건강&영양 세트,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활기력 부스터 등 크리스마스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정몰 인기 제품과 정몰이 굿즈로 랜덤 구성된 럭키 박스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올 한 해 정관장을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정관장으로 건강과 행운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