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래에셋증권, '제로 캠페인 시즌2'로 장기분산투자 문화 확산

  • Editor. 김준철 기자
  • 입력 2024.01.0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미래에셋증권이 장기분산투자 문화 확산을 지향하고, 고객들의 투자 부담 및 고민을 해결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미래에셋증권은 ‘제로 캠페인 시즌2’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량 해외 자산 투자를 통해 국내 시장에만 편중된 고객 자산의 수익률 제고를 지원하기 위한 캠페인은 ‘투자비용 제고’, ‘투자고민 제로’, ‘투자불안 제로’, ‘투자부담 제로’ 등 모두 4가지로 구성돼 있다.

미래에셋증권 제로 캠페인 시즌2 [사진=미래에셋증권 제공]
미래에셋증권 제로 캠페인 시즌2 [사진=미래에셋증권 제공]

고객의 우량 해외 자산 투자를 지원하는 투자비용 제로 캠페인을 통해 미래에셋증권 고객은 누구나 올해 6월 말까지 미국 주식 온라인 매수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은 국내 주식과 미국 주식 거래 시 3개월간 온라인 수수료 무료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의 투자 고민 해결을 돕기 위한 투자고민 제로 캠페인은 인공지능(AI)을 활용한 해외 주식 투자 정보 콘텐츠를 강화하고, 지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의 투자 상담을 위한 디지털 프라이빗 뱅킹(PB)센터와 해외 투자자의 야간 투자 상담을 지원하는 글로벌 나이트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배당 플래너, 공모주 플래너 등 다양한 투자 솔루션을 제공한다.

투자불안 제로는 통합 증거금 제도를 활용해 별도의 환전 절차 없이도 쉽게 해외 주식을 거래하고 나스닥 토탈뷰를 통한 무료 실시간 20호가 시세 제공으로 건강한 투자문화 조성에 노력하고 있다.

투자부담 제로를 통해서는 청년 세대의 투자 관심 유발을 위한 ‘하면서 돈 벌기(X2E)’ 마케팅인 혜택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지난해 고객 동맹 실천을 위해 진행했던 ‘전 국민 미국 주식 온라인 매수 수수료 제로’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이 해외 자산으로 자산 배분을 하는데 성과가 있었던 것으로 평가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는 AI를 활용해 다양한 해외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들의 편리한 적립식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