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PC섹타나인, 야놀자와 ’모바일 결제서비스' 개발 파트너십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1.16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SPC 섹타나인이 야놀자와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모바일 결제서비스 도입 MOU를 체결했다.

SPC 그룹의 IT 서비스 및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과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지난 12일 ‘모바일 결제 기반 고객 경험 강화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새로운 모바일 결제서비스를 개발하고, 상호 서비스 영역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등 각 기업이 보유한 전문성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전략적 협력체계를 구축해나갈 예정이다.

SPC섹타나인이 야놀자와 모바일 결제서비스 도입 MOU를 체결했다. [사진=SPC 제공]
SPC섹타나인이 야놀자와 모바일 결제서비스 도입 MOU를 체결했다. [사진=SPC 제공]

양 사는 섹타나인의 핀테크, 빅데이터 등 디지털 역량을 기반으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등 SPC그룹이 보유한 매장과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해피오더앱, 야놀자 앱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양 사의 주요 사업 영역인 F&B와 여행·레저 관련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발굴하고 멤버십을 제휴하는 등 종합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진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대일 섹타나인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양사가 보유한 강점을 통합해 음식, 문화, 여행 등 보다 폭넓은 영역에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섹타나인은 앞으로도 창의적인 시도와 협업을 통해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보찬 야놀자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경험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 편의성에 집중한 기술 기반을 다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초고도화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 중심으로 혜택을 강화할 수 있는 기술 개발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