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UP] LG생활건강·이랜드파크·한섬·전자랜드·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1.1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LG생활건강 홈스타에서 렌지후드 클리너와 샤워기·수전 클리너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새해를 맞아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는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랜드500 발안점’을 오픈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는 남성 애슬레저 의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9.2% 증가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홈스타, 렌지후드 클리너, 샤워기·수전 클리너 출시

LG생활건강 홈스타가 렌지후드 클리너와 샤워기·수전 클리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홈스타 맥스 퍼펙트 렌지후드 클리너’는 주방청소 가운데 가장 힘든 곳으로 꼽히는 렌지후드를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신제품이다. LG생활건강은 빠르고 간단한 세척법을 제품의 가장 큰 특징으로 내세웠다. 세척 완료까지 한 시간 이상 걸리는 기존 스프레이형 제품과 다르게 함께 든 파우치에 렌지후드를 넣고 세정액을 부은 후 5분만 기다리면 세척이 끝난다.

다른 신제품 ‘홈스타 맥스 샤워기 헤드·호스 클리너’는 샤워기 헤드와 호스, 싱크대 수전 내외부의 물때와 녹 찌꺼기를 깨끗이 제거한다. 산소계 세정 성분과 구연산이 농축된 풍성한 발포 거품이 미끈거리는 물때를 없애고 녹을 벗겨 금속의 광택만 남긴다.

홈스타 맥스 퍼펙트 렌즈후드 클리너(왼쪽), 홈스타 맥스 샤워기 헤드·호스 클리너(오른쪽). [사진=LG생활건강 제공]
홈스타 맥스 퍼펙트 렌즈후드 클리너(왼쪽), 홈스타 맥스 샤워기 헤드·호스 클리너(오른쪽).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사이판, 새해맞이 고객 혜택 강화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새해를 맞아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이날 밝혔다. 켄싱턴 사이판은 영유아 자녀 동반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켄싱턴 키즈 객실에 ‘인피니티 풀’과 ‘켄싱턴 모먼트’ 이용이 가능하도록 혜택을 추가했다. 켄싱턴 모먼트는 별빛 투어, 와인 To-go, 무제한 음료 & 스낵, 애프터눈티 모먼트 4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다. 자녀를 동반한 고객이 호캉스와 투어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한 구성이다.

다이닝에서는 다음달 말까지 딸기를 주재료로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문 페이스트리 셰프의 손에서 매일 빚어내는 작품 같은 딸기 디저트를 뷔페 레스토랑의 디저트 섹션 또는 주말 딸기 뷔페로 즐길 수 있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사이판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사진=이랜드파크 제공]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사이판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사진=이랜드파크 제공]

■한섬, 국내 토종 패션 브랜드 최초 파리 패션위크 11회 연속 참가

현대백화점그룹 한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는 ‘2024년 가을겨울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파리 패션위크는 뉴욕, 런던, 밀라노 패션위크와 함께 세계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패션 마켓으로, 시스템·시스템옴므는 국내 토종 패션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2019년부터 매년 두 차례씩, 11회 연속으로 참가하고 있다.

한섬은 이번 파리 패션위크 단독 프레젠테이션에서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컬렉션 신제품 200여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영국 화가 ‘글룩’의 인생에서 영감을 받아 젠더-플루이드(남성과 여성의 경계를 넘나드는)적인 요소를 담아 기획됐다.

한섬 시스템 글로벌 컬렉션 2024년 FW 제품 대표 이미지.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
한섬 시스템 글로벌 컬렉션 2024년 FW 제품 대표 이미지.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발안점’ 오픈

전자랜드는 경기도 화성시에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발안점’을 오픈했다고 이날 밝혔다. 랜드500 발안점은 전자랜드의 22호 회원제 지점으로 경기도 지역에선 지난해 오픈한 작전점, 경기광주점, 평택본점에 이어 네 번째로 새 단장을 마쳤다.

랜드500 발안점은 영업 면적 623㎡ 규모의 2층 매장이다. 1층 입구에는 이날 출시한 삼성 갤럭시S24 시리즈 신제품 및 아이폰 등 다양한 휴대폰을 체험할 수 있는 모바일 체험 공간을 만들었다. 1층 안쪽 랜드500 특별관에선 TV, 세탁기 등 대형 가전부터 밥솥, 전기 오븐 등 소형 가전까지 구매할 수 있다. 2층에는 6가지 필수 가전제품 패키지를 업계 최저가로 구성한 ‘전 국민 1등 패키지’ 존을 마련해 합리적 가격에 다양한 가전제품을 판매한다.

전자랜드 ‘랜드500 발안점’ 전경.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 ‘랜드500 발안점’ 전경. [사진=전자랜드 제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남성 애슬레저 의류 판매량 39.2% 증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는 맨즈라인 강화에 나서며 전체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9.2% 증가했다고 이날 밝혔다. 특히 4분기는 기모제품 및 아우터의 인기와 일상복으로 활용도 높은 숏슬리브, 조거팬츠, 슬랙스 등에 대한 수요 증가로, 분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68.8% 늘었다.

젝시믹스는 이같은 판매 증가 원인에 대해, 자기관리에 투자하는 이른바 '그루밍족' 열풍이 재확산되면서 출근 전후로 운동을 즐기는 남성들이 지속 증가한 점을 꼽았다. 지난해부터 젝시믹스가 본격적인 맨즈라인 강화에 나서면서 제품군 확대와 동시에 모델 윤성빈 기용 등으로 남성 고객이 크게 늘어난 점도 원인으로 분석했다. 실제 젝시믹스 남성 신규 가입자 비중은 2022년도 3분기 18%에서 지난해 3분기 23%까지 늘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맨즈라인 FW 화보.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맨즈라인 FW 화보.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