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객과 함께 만드는 착한 투자...하나증권, 거래 수수료 '기부 동행'

  • Editor. 김준철 기자
  • 입력 2024.02.06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하나증권이 거래를 하면 기부도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펼친다.

하나증권은 기부를 통해 고객과 회사가 함께 참여하는 ‘함께 만드는 착한 투자’ 기부 동행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는 고객이 하나증권에서 거래 시 발행하는 수수료가 기부되는 프로젝트다. 하나증권을 통해 금융 투자를 하면 자연스럽게 기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4일을 시작으로 올해 총 3일간 해외주식, 국내파생상품, 해외파생상품 거래 수수료 수익금이 사회 취약계층 지원 활동을 위한 기부금으로 쓰이게 된다. 기부 활동은 상반기와 하반기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하나증 '함께 만드는 착한 투자' 기부 동행 프로젝트 [사진=하나증권 제공]
하나증 '함께 만드는 착한 투자' 기부 동행 프로젝트 [사진=하나증권 제공]

하나증권은 기부 프로젝트 일정에 맞춰 기존 대비 미국주식 수수료 약 80% 할인, 국내파생상품(코스피 200선물, 미니 코스피 200선물) 약 95% 할인 등 수수료 혜택도 제공한다.

이병철 하나증권 WM그룹장은 “고객과 연결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 사회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적극적으로 온정의 손길을 보내려 한다”며 “기부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고객 만족은 물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