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UP] NS홈쇼핑·아성다이소·벤디스·보람그룹·도미노피자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2.0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NS홈쇼핑이 설을 맞이해 추첨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포장용품, 초콜릿 DIY용품 등을 기획전으로 선보인다. 모바일 식권 기업 벤디스는 지난해 현대백화점그룹 편입 후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보람그룹은 토털 웨딩 형식 웨딩초대전을 개최한다. 도미노피자는 설 연휴 동안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홈쇼핑, 설맞이 이벤트 진행

NS홈쇼핑이 설을 맞아 7일부터 16일까지 모바일과 앱에서 ‘설레는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NS홈쇼핑 모바일과 앱을 통해 설레는 선물 행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 시그니엘 프리미어 스위트 시티뷰 1박 1명, 24K 행운의 황금열쇠를 5명에게 증정한다.

다양한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쿠폰과 적립금 혜택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에 모바일에서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5%를 최대 1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NS홈쇼핑 '설레는 선물' 이벤트.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설레는 선물' 이벤트. [사진=NS홈쇼핑 제공]

■아성다이소, 밸런타인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밸런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다이소는 하트 시리즈 상품, 초콜릿 DIY용품 등 총 1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하트 시리즈는 하트 디자인을 테마로 기획한 시리즈 상품으로, 포장용품, 스티커 등으로 구성했다. 하트 초코박스는 사이즈 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작은 쿠키나 과자 등을 넣기에 좋은 하트 입체 지퍼백 봉투는 별도의 포장 용품이나 끈을 준비할 필요 없이 깔끔한 밀봉이 가능하다.

초콜릿 DIY용품은 초콜릿과 데코용품, DIY용품 등으로 구성했다. 코인 초콜릿과 데코 펜, 데코파우더 등이다. DIY용품은 초콜릿을 만드는 데 필요한 제빵용품을 위주로 기획했다. 초콜릿 몰드, 짤 주머니 등 발렌타인 초콜릿뿐만 아니라 베이킹에도 활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초콜릿 DIY용품 이미지.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 초콜릿 DIY용품 이미지.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벤디스, 현대백화점그룹 편입 후 역대 최고 실적 달성

모바일 식권 기업 벤디스는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 편입 1년 만에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고 이날 밝혔다.  벤디스는 지난해 연간 거래액이 역대 최대 규모인 1500억을 달성했는데, 이는 2022년(976억원)과 견줘 50% 이상 증가한 수치다.

벤디스는 2014년 국내 최초 모바일 식권서비스인 ‘식권대장’을 선보인 대표 B2E(기업 대 직원 간 거래)  기업으로, 2022년 11월 현대이지웰이 인수했다. 현대이지웰은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 등 2500여개 고객사의 300만명 임직원을 대상으로 복지몰 등 다양한 선택적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벤디스는 현대백화점그룹 편입 이후 기업 신뢰도 상승과 현대이지웰 등과의 시너지 효과로 실적이 급성장했다고 분석했다.

벤디스 식권대장 어플리케이션. [사진=벤디스 제공]
벤디스 식권대장 어플리케이션. [사진=벤디스 제공]

■보람그룹, 토털 웨딩 웨딩초대전 개최

보람그룹은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웨딩초대전을 오는 17일과 18일 울산 남구 삼산동 보람컨벤션에서 개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웨딩초대전은 웨딩홀과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정장, 한복, 허니문, 가전, 인테리어, 예물 등 결혼과 신혼생활의 전 과정을 다루는 토털 웨딩 형식으로 준비했다.

웨딩홀은 최근 프리미엄 미디어 웨딩으로 주목받고 있는 보람컨벤션이 준비한다. 스튜디오는 에스스튜디오, 블랑드윈느 등 10개 업체가 참여했다. 정장, 한복, 허니문 분야에서도 다양한 업체가 참여해 예비 신랑, 신부가 맞춤형 웨딩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가전제품과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삼성전자와 한샘도 참여업체에 이름을 올렸다. 예물은 보람그룹 직영 웨딩 주얼리 브랜드 로미엘이 제공한다.

보람컨벤션이 첫 웨딩초대전을 개최한다. [사진=보람그룹 제공]
보람컨벤션이 첫 웨딩초대전을 개최한다. [사진=보람그룹 제공]

■도미노피자, 설 연휴 40% 할인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는 설 연휴를 맞아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설 연휴 기간(9~12일) 모든 피자 메뉴를 오프라인 및 온라인 포장 주문에 한해 온라인은 1회 2판, 오프라인은 1회 4판까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설 연휴에 소중한 가족들과 풍성하게 도미노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피자를 할인혜택으로 알차고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설프라이즈’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 ‘설프라이즈’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