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자동차코리아, '딜러 어워드'로 고객서비스 감사의 시상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4.02.07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4년 연속 유럽 브랜드 서비스 만족도 1위라는 결과에 힘입어 임직원 격려와 고객 만족도 향상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서비스센터와 임직원에게 상을 수여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6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문래 서비스센터에서 ‘2023 볼보자동차코리아 딜러 어워드’를 개최하고, 가장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서비스센터 및 임직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전국 7개 딜러사, 34개 서비스센터 및 협력사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에 대한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볼보자동차는 지난해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진행한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상품성 만족도(TGR) 및 애프터서비스(AS) 부문 4년 연속 유럽 브랜드 1위에 올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6일 서울 영등포 문래 서비스센터에서 ‘2023 볼보자동차코리아 딜러 어워드’를 개최하고, 가장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서비스센터 및 임직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사진은 박영석 아주오토리움 대표, 서일선 문래 서비스센터 지점장 및 직원.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6일 서울 영등포 문래 서비스센터에서 ‘2023 볼보자동차코리아 딜러 어워드’를 개최하고, 가장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서비스센터 및 임직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사진은 박영석 아주오토리움 대표, 서일선 문래 서비스센터 지점장 및 직원.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올해의 베스트 퍼포먼스 서비스센터’에는 아주오토리움 영등포 문래 서비스센터(최우수), 에이치모터스 성수 서비스센터(우수), 에이치모터스 분당 서현 서비스센터(우수)가 각각 선정됐다. 해당 분야는 고객 만족도, 서비스 프로세스, 기술력, 부품 재고 관리 및 운영, 보증 처리 등 각 항목의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해 오고 있다.

직군별 최고의 직원에게 수여하는 올해의 최우수 사원 및 우수 사원 시상도 진행됐다. 올해의 최우수 사원은 개인 전담 정비, 부품 담당, 보증 담당, 고객 응대 등 총 4개의 직군으로 나눠 직군별 역할 분담과 볼보자동차코리아 자체 기준에 따른 능력을 평가해 최고점을 획득한 직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주상표 에이치모터스 부장, 성수빈 대리, 심수용 과장, 모준석 아주오토리움 매니저, 김민호 코오롱오토모티브 주임 등 총 5인이 ‘올해의 최우수 사원’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으며, 이외에도 ‘올해의 우수 사원’ 8인, 근속연수 10년 이상의 장기근속자 6인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올해 1000억원의 투자를 통해 전시장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각각 40개로 확대하는 등 고객 서비스 1위 기록을 수성한다는 계획이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일선에서 고객들을 맞이하는 딜러사 및 서비스센터 임직원들의 노고 덕분에 4년 연속 유럽 브랜드 서비스 만족도 1위라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임직원 역량 강화와 적극적인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