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신라호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6년 연속 5성 호텔...국내 유일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2.0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국내 호텔로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6년 연속 5성 호텔로 선정됐다.

8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호텔∙레스토랑∙스파의 등급을 선정해 발표하는 세계적 권위의 평가 기관인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7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4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를 공식 발표했다. 국내에선 서울신라호텔과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5성 호텔로 선정했다. 이에 따라 서울신라호텔은 국내 호텔 최초로 6년 연속으로 5성 호텔로 등재됐다.

서울신라호텔이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성 호텔에 6년 연속 선정됐다. [사진=호텔신라 제공]
서울신라호텔이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성 호텔에 6년 연속 선정됐다. [사진=호텔신라 제공]

서울신라호텔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평가단으로부터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체크아웃까지 매순간 진정성있고 배려깊은 서비스가 인상적이었으며, 식음 퀄리티와 서비스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1979년 개관해 올해 45주년을 맞는 서울신라호텔은 국가적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등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호텔로 명성을 쌓아왔을 뿐 아니라 객실 점유율, 객단가 등 각종 호텔 운영 경쟁지표에서 최상급의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서울신라호텔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4곳은 모두 라리스트에 우수한 성적으로 등재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레스토랑으로 인정받고 있다.

신라호텔은 국내 대표 호텔로서의 경쟁력을 발판 삼아 럭셔리 브랜드인 ‘더 신라’와 어퍼업스케일 브랜드인 ‘신라모노그램’, 업스케일 브랜드인 ‘신라스테이’ 3대 브랜드 체계 아래 국내외로 확장하고 있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아만다 프레이저 평가부문 총괄사장은 “점점 더 황홀한 여행 경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2024년 수상자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