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UP] SPC·하이트진로·이랜드·CJ온스타일·hy·교원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2.14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SPC 파스쿠찌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발렌타인 위스키와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데킬라 최상위 등급 브랜드 코모스를 공식 출시했다. 이랜드문화재단은 서울국제조각페스타에 참여한다. CJ온스타일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에날씬과 콘텐츠 마케팅 업무 제휴를 맺고 비즈니스 파트너십 강화에 나선다. hy 내추럴플랜은 국제식음료품평회서 우수미각상을 수상했다. 교원 웰스는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스쿠찌, 발렌타인 위스키와 컬래버 신메뉴 출시

SPC 파스쿠찌가 밸런타인 시즌을 맞아 발렌타인 위스키와 협업해 바닐라빈 라떼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2030세대의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급부상한 위스키와 커피의 색다른 조합을 시도했다. 신제품 '발렌타인X바닐라빈 라떼'는 파스쿠찌의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단맛의 바닐라빈 라떼와 발렌타인 위스키의 그윽한 오크향과 바닐라 향이 커피 풍미와 조화롭게 블렌딩된 메뉴이다.

알코올 함량 1% 미만인 성인용 비알코올 제품으로 알코올에 약한 성인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위스키의 깊은 맛을 느끼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알코올 함량을 높인 ‘발렌타인 마스터즈 바닐라빈 라떼’도 함께 선보인다.

파스쿠찌 '발렌타인X바닐라빈 라떼' 이미지. [사진=SPC 제공]
파스쿠찌 '발렌타인X바닐라빈 라떼' 이미지. [사진=SPC 제공]

■하이트진로, 데킬라 코모스 출시

하이트진로는 데킬라 최상위 등급인 울트라 럭셔리급의 멕시코 브랜드 ‘코모스’를 공식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데킬라는 증류주 중 하나로 멕시코 서부의 할리스코주에 위치한 데킬라 지역 이름에서 따왔다. 아가베를 재료로 해 할리스코주의 과달라하라에서 만들어지는 것만 데킬라라고 부를 수 있다.

코모스는 블루 아가베로 만든 고급 데킬라 브랜드다. 미국 저명 주류 전문 잡지 더 테이스팅 패널 매거진에서 데킬라 브랜드로는 최초로 100점을 받으며 세계적 품질을 증명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코모스 아네호 크리스탈리노’와 ‘코모스 엑스트라 아네호’는 750ml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40도이다. 두 제품은 현재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서 판매 중이며 점차 판매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다.

코모스 아네호 크리스탈리노(왼쪽), 코모스 엑스트라 아네호(오른).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코모스 아네호 크리스탈리노(왼쪽), 코모스 엑스트라 아네호(오른).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이랜드문화재단, 제13회 서울국제조각페스타 참여

이랜드문화재단은 중국미술대학 장학지원 사업을 통해 선정된 중국 작가의 특별전을 구성해 제13회 서울국제조각페스타에 참여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랜드는 ‘건강한 예술가가 건강한 사회를 만든다’는 신념으로 2009년부터 청년 예술가를 육성해 왔다. 한국에서는 청년 작가 공모전을 통해 젊고 유망한 청년 예술가를 발굴해 지원하고, 중국에서는 5대 미술대학 장학사업으로 2667명의 졸업 장학생과 113명의 공모작가를 육성했다.

이번 서울국제조각페스타에서는 쉬창엔, 정샤오숑, 우더하오 등 중국과 세계 조각예술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조각가 3명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중국 조각 예술을 대표하는 작가 쩡천강, 자이칭시, 동수빈, 원샤오펑 등 17인의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

정샤오숑 조각가 작품, 디지털 연결, 2023년. [사진=이랜드 제공]
정샤오숑 조각가 작품, 디지털 연결, 2023년. [사진=이랜드 제공]

■CJ온스타일, ‘비에날씬’과 콘텐츠 마케팅 제휴... 다이어트 유산균 시장 키운다

CJ온스타일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에날씬과 콘텐츠 마케팅 업무 제휴를 진행해 비즈니스 파트너십 강화에 나선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제휴는 CJ온스타일의 ‘원플랫폼 2.0’ 전략 아래 처음으로 체결됐다. 단발성 세일즈 관계에서 탈피해 주요 협력사와 연간 업무 협약을 맺으며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강화할 계획이다.

업무 제휴를 기반으로 CJ온스타일은 TV·T커머스·모바일 라이브·유튜브를 잇는 원플랫폼 세일즈를 제공한다. 또한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 콘텐츠 IP(지식재산권)를 연계한 브랜딩 콘텐츠, 타깃 맞춤형 마케팅, 구매 고객 데이터 분석, 앱 내 숏폼 콘텐츠 등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는 데도 투자를 강화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이 ‘비에날씬’과 콘텐츠 마케팅 제휴를 맺었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이 ‘비에날씬’과 콘텐츠 마케팅 제휴를 맺었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hy 내추럴플랜, 국제식음료품평회서 우수미각상 수상

hy 우유 브랜드 내추럴플랜은 벨기에 브뤼셀에서 개최된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우수미각상을 수상했다고 이날 밝혔다. 2021년에 이은 두 번째 수상이다.

국제식음료품평회는 글로벌 미각 분석기관 국제식음료평원이 주최하는 식음료 품평회다. 쉐프, 식음료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20개국, 200여명의 위원단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수상작을 가린다. 제품 외관부터 맛과 향, 질감까지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hy는 우수미각상 수상 기념 내추럴플랜 클래식 2종 신규 정기배송 고객에게 선물하기 쿠폰을 제공한다.

hy 내추럴플랜 제품 이미지. [사진=hy 제공]
hy 내추럴플랜 제품 이미지. [사진=hy 제공]

■교원 웰스,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건강가전 브랜드 교원 웰스는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름을 맞히는 ‘너의 이름을 알려줘’ 이벤트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교원 웰스 공식 홈페이지의 ‘ㅇㅇㄱㄷ’ 4글자 힌트와 단서를 보고 신제품의 이름을 맞히면 된다.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교원 웰스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너의 이름을 알려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교원그룹 제공]
교원 웰스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너의 이름을 알려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교원그룹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