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UP] SPC·이랜드·아모레퍼시픽·아성다이소·해태제과·bhc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2.15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배달의민족 전용 핸드팩 사이즈를 선보인다. 이랜드 로엠은 봄 맞이 시그니처 컬렉션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톤워크는 인공지능(AI) 기반 맞춤 파운데이션 비건 200+를 리뉴얼 출시했다. 아성다이소는 ‘홈카페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태제과는 오비맥주와 손잡고 한정판 스낵 2종을 선보인다. bhc그룹 BSR 봉사단은 불법 전단지 제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배스킨라빈스, 배달의민족 전용 핸드팩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배민 주문 전용 패키지 사각사각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 사각사각팩은 오직 배달의민족에서 배스킨라빈스 제품을 배달 또는 픽업 주문할 경우에만 즐길 수 있는 핸드팩 사이즈로, 파인트와 쿼터 사이즈의 중간 용량으로 선보인다.

쿼터와 동일하게 4가지 플레이버를 담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다음달 배달의민족 한정 굿즈로 ‘배스킨라빈스X배달의민족 보냉백’을 추가로 선보이며 온라인 플랫폼과의 협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배달의민족 전용 아이스크림 패키지 사각사각팩. [사진=SPC 제공]
배스킨라빈스 배달의민족 전용 아이스크림 패키지 사각사각팩. [사진=SPC 제공]

■이랜드 로엠, 봄맞이 시그니처 컬랙션 출시

이랜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은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시그니처 컬렉션: 스프링 프렐류드’를 이날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컬렉션은 지난해 봄·여름 시즌에 처음 선보인 로엠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결혼식 하객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상황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컬렉션의 모든 상품은 로엠의 독자적인 기술과 고품질의 소재를 활용하여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트위드 자켓, 플레어 롱 스커트, 머메이드 롱 원피스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최초 공개된다.

로엠 2024 봄 시그니처 컬렉션 화보. [사진=이랜드 제공]
로엠 2024 봄 시그니처 컬렉션 화보. [사진=이랜드 제공]

■아모레퍼시픽 톤워크, 비건 200+ 파운데이션 리뉴얼

아모레퍼시픽 뷰티테크 메이크업 브랜드 톤워크는 비건 200+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톤워크 맞춤 파운데이션은 AI 기반의 컬러 진단과 조색 알고리즘에 기반해 정밀하게 얼굴 색상을 측정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로봇이 주문 즉시 제품을 조제해 주는 서비스다.

이번 톤워크 비건 200+ 파운데이션은 기존 서비스의 150가지 색상에 41호~50호를 추가해 총 205가지 컬러로 확장했다. 더 다양한 피부톤의 고객에게 최적화된 컬러 제안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 ‘아모레 용산’에서 경험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더현대 서울 비클린 매장에서 톤워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아모레퍼시픽 톤워크 비건 200+ 파운데이션 제품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톤워크 비건 200+ 파운데이션 제품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성다이소, 홈카페용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는 ‘홈카페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용품으로 구성해 드립커피용품, 캡슐커피, 티테이블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드립커피용품은 커피원두와 커피 그라인더, 커피 드리퍼 등 집에서도 향긋한 드립 커피를 만날 수 있는 상품들로 준비했다. 간편하게 커피를 내릴 수 있는 캡슐커피도 준비했다. 차를 우려 마실 수 있는 티테이블용품으로 티포트, 티백 트레이도 준비했다. 이 외에도 규조토 코스터 등 다양한 홈카페 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성다이소가 홈카페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가 홈카페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해태제과x오비맥주 컬래버, 스낵 2종 출시

해태제과는 오비맥주와 손잡고 맥주와 함께할 때 더 맛있는 ‘더빠새 간장새우맛’과 ‘신당동 불떡볶이’를 한정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신제품은 두 회사의 첫 만남일 뿐만 아니라 오비가 제과업체와 함께한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다.

홈술과 혼술 트렌드에 맞춰 맥주에 곁들일 바삭함을 찾는 어른이들을 겨냥했다. 오비맥주는 협업 이전 내부설문을 통해 오비라거, 필굿과 가장 궁합이 좋은 과자로 해태 더빠새와 신당동 떡볶이를 선정했다. 해태제과는 오비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감칠맛과 매콤함이 한층 진한 더빠새 간장새우맛과 신당동 불떡볶이를 완성했다.

해태제과x오비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16일부터 2주간 이마트에서 해태제과 과자 전 품목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오비맥주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태제과X오비맥주 컬래버 한정판 스낵. [사진=해태제과 제공]
해태제과X오비맥주 컬래버 한정판 스낵. [사진=해태제과 제공]

■bhc그룹 BSR 봉사단, 불법 전단지 제거 봉사활동 진행

bhc그룹은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이 불법 전단지 청소 봉사활동에 참여해 불법 전단지를 제거하는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한 환경 개선에 나섰다고 이날 밝혔다. 전봇대, 버스 정류장, 담벼락 등에 붙어 있는 불법 전단지는 지역의 미관을 해칠 뿐 아니라 재활용이 불가능해 환경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에 BSR 봉사단원들은 전날 불법 전단지 청소 봉사활동에 참여해 무분별하게 부착된 불법 전단지, 벽보, 스티커 등을 수거해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힘썼다.

bhc그룹 관계자는 “BSR 봉사단은 지역사회 곳곳에 밀착형 봉사활동을 통해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도움을 전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며 “올해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꾸준한 나눔과 활발한 봉사활동을 이어갈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bhc그룹 BSR 봉사단이 불법 전단지 제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bhc 제공]
bhc그룹 BSR 봉사단이 불법 전단지 제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bhc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