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카드, 신규 프리미엄 브랜드 ‘제이드’로 차별화 고객경험도 새롭게

  • Editor. 김준철 기자
  • 입력 2024.02.2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하나카드가 프리미엄 브랜드를 신규 론칭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하나카드는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제이드’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제이드는 사전적 의미로 ‘옥, 비취’를 뜻하지만, 밝은 흰색부터 하나금융그룹이 연상되는 엷은 녹색, 선명한 녹색 등 다양한 색상으로 표현할 수 있어 ‘하나카드만의 프리미엄한 색채’라는 뜻을 담고 있다.

하나카드는 제이드를 통해 하나카드 프리미엄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프리미엄 브랜드 제이드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 프리미엄 브랜드 제이드 [사진=하나카드 제공]

제이드의 첫 상품은 ‘제이드 클래식’으로 19일 출시됐고, 상반기 중 3종의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이드 클래식은 실적 조건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1.0% 무제한 하나머니 적립을 제공한다. 또한 전월 실적에 따라 면세, 여행, 항공, 해외 1.5% 하나머니 적립과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아울렛, 마트, 주유 1.2% 하나머니 적립 등 월 통합 최대 10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신규 론칭한 제이드는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대중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품격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앞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제공을 통해 하나카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