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샘, ‘코리아빌드’ 박람회서 부엌·욕실·수납 신상품 공개...“트렌트·노하우 반영”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2.2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한샘이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에 참가해 신상품을 선보이고 전문 상담을 진행한다.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21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에 참가해 부엌·욕실·수납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해 8월에도 코리아빌드에 참여해 총 1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하는 등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올해는 40개 한샘 리하우스 대리점이 부스에 참여해 전시와 전문 상담을 진행한다.

2023년 8월 코리아빌드 박람회의 한샘 부스 모습. [사진=한샘 제공]
2023년 8월 코리아빌드 박람회의 한샘 부스 모습. [사진=한샘 제공]

이번 박람회에서 한샘은 참가업체 중 최대 규모인 약 68평의 부스를 마련하고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 나무와 대리석 등 천연 소재의 질감과 패턴을 그대로 재현한 서재형 부엌 유로300 오리진, 우아한 클래식 스타일의 인기 욕실 프리모 화이트 등을 선보인다.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도 제공한다. 홈 인테리어 전문가 RD(리하우스 디자이너)가 상담을 통해 고객 취향에 맞는 부엌과 욕실, 수납, 건재 등을 제안하고, 3D(차원)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인테리어 공사 후 변화된 집의 모습을 미리 보여준다.

한샘 리하우스사업본부장 김윤희 전무는 "이번 코리아빌드에서 한샘은 최신 트렌드와 업계 1위로서의 노하우가 반영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맞춤형 인테리어에 대한 전문 상담과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