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UP] CJ나눔재단·매일유업·아성다이소·CJ프레시웨이·교원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2.22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CJ나눔재단이 ‘2024년 CJ도너스캠프 청소년 문화동아리’를 모집하고 청소년의 문화 창작 활동 지원을 강화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4 셀렉스 배드민턴 챔피언스리그’를 개최한다. 아성다이소는 모모레이 캐릭터 기획전을 진행한다. CJ프레시웨이는 한국거래소 실적예측공시 우수법인으로 선정됐다. 보람상조는 11년 연속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교원 웰스는 지난달 안마의자 판매량이 전년 대비 93% 증가했다고 밝혔다.

■CJ나눔재단, 청소년 문화 창작 활동 지원

CJ나눔재단이 오는 4월 9일까지 ‘2024년 CJ도너스캠프 청소년 문화동아리’를 모집하며 청소년의 문화 창작 활동 지원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CJ도너스캠프 청소년 문화동아리는 청소년에게 성장 단계별 맞춤형 문화 창작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CJ나눔재단의 대표 문화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문화 창작에 관심있는 청소년 4명 이상으로 구성된 동아리라면 CJ도너스캠프 홈페이지에서 익스플로어 또는 어드밴스 과정을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동아리 활동 지원과 더불어, 문화산업 분야 진로를 희망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 문화동아리 장학 프로그램’의 선발 인원 및 장학금 규모 확대, 전문가 멘토링 도입 등 개인 맞춤형 지원을 대폭 강화한다. CJ계열사와의 유기적 협력으로 인턴십 프로그램도 지속하며 청소년 문화인재 발굴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CJ나눔재단이 CJ도너스캠프 청소년 문화동아리를 모집한다. [사진=CJ나눔재단 제]
CJ나눔재단이 CJ도너스캠프 청소년 문화동아리를 모집한다. [사진=CJ나눔재단 제]

■매일헬스뉴트리션, 2024 셀렉스 배드민턴 챔피언스리그 개최

매일유업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사회체육활동 지원 확대를 위해 스포츠 큐레이팅 플랫폼 우리그라운드와 함께 ‘2024 셀렉스 배드민턴 챔피언스리그’를 개최한다고 이날 밝혔다. 그간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아마추어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단백질 브랜드 셀렉스를 다양하게 지원해 왔다. 우리그라운드는 1년 동안 총 4번의 리그전을 통해 내년 1월 최종 파이널을 개최할 예정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다음달 9일 서울시 양천구 계남다목적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챔피언스리그 1차 대회를 함께 후원한다. 이번 대회는 초등부부터 선수부까지 남녀 단식 14종목과 10대, 20대, 30대, 준자강(동호인 최강자) 남녀 복식 28종목으로 진행된다.

2024 셀렉스 배드민턴 챔피언스리그 포스터 이미지. [사진=매일유업 제공]
2024 셀렉스 배드민턴 챔피언스리그 포스터 이미지. [사진=매일유업 제공]

■아성다이소, 모모레이 캐릭터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는 ‘모모레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모모레이는 푸르고 커다란 눈에 시그니처 리본을 특징으로 하는 캐릭터 리코와 핑코의 상품브랜드로, 이번 기획전에서는 인형, 액세서리, 팬시용품 등 약 30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리코와 핑코 인형을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했다. 캐릭터 인형과 얼굴 인형, 키링 인형 등이다. 아울러 파스텔톤 컬러 머리끈과 구슬 팔찌 등 악세사리, 캐릭터 홀로그램 스티커, 아크릴 집게 등 다양한 팬시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아성다이소 모모레이 캐릭터 인형, 키링 인형.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 모모레이 캐릭터 인형, 키링 인형.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CJ프레시웨이, 코스닥 실적예측공시 우수법인 선정

CJ프레시웨이는 21일 열린 한국거래소 주관 ‘2023년도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 시상식에서 ‘실적예측공시 우수법인’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실적예측공시 우수법인’은 최근 3개년(2020~2022년) 실적예측공시를 제출한 기업 가운데 매출액, 영업이익에 대한 예측과 실적의 오차율이 가장 낮은 기업에 돌아간다. CJ프레시웨이는 명확한 근거에 기반한 실적 전망 공시를 통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투자자의 예측 가능성을 제고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CJ프레시웨이는 IR 전담 조직을 중심으로 공시 인프라를 활용해 투자자를 비롯한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에 힘써왔다. 공식 홈페이지, ESG 보고서를 통해 각종 경영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분기별 기업 설명회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IR 활동을 펼치며 이해관계자의 정보 접근성 향상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CJ프레시웨이가 코스닥 ‘실적예측공시 우수법인’에 선정됐다.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가 코스닥 ‘실적예측공시 우수법인’에 선정됐다.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보람상조, 11년 연속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수상

보람상조는 11년 연속으로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이날 밝혔다. 보람상조는 전날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2024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

국가브랜드대상은 기업과 소비자가 상생하는 관계를 구축하고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보람상조를 비롯해 신한은행, LG생활건강, 이랜드, 아워홈 등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보람상조는 상조 최초 가격정찰제를 실시하고 링컨 컨티넨탈·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장의리무진을 도입하는 등 혁신 사업을 이어왔다. 반려동물 전용 상조상품인 ‘스카이펫’을 선보이는가 하면 ‘앙팡펫’ 브랜드로 반려동물 먹거리 시장에도 진출했다. 또한 사람의 머리카락이나 손·발톱, 분골 등의 생체원료를 사파이어와 합성해 만든 세상에 하나뿐인 생체보석 ‘비아젬’도 론칭한 바 있다.

보람상조가 11년 연속으로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보람그룹 제공]
보람상조가 11년 연속으로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보람그룹 제공]

■교원 웰스, 안마의자 판매량 전년 대비 93% 증가

교원 웰스는 올해 첫달 안마의자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93%, 전월 대비 58% 증가했다고 이날 밝혔다.

교원 웰스는 이 같은 판매량 증가에 대해 지난달 출시한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의 인기가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자사 안마의자 고급형 모델의 월평균 판매량의 3배가 넘는 실적을 기록하며 지난달 안마의자 전체 판매량의 56%를 책임지는 등 단숨에 인기 모델로 부상했다.

교원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 이미지. [사진=교원 제공]
교원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 이미지. [사진=교원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