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생건 CNP, 초저점도 선크림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 출시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2.2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LG생활건강 CNP에서 초저점도 선크림을 새롭게 내놓았다.

LG생활건강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는 가볍고 촉촉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자외선을 차단하는 선제품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CNP에서 선보였던 선제품 대비 평균 점도가 84% 낮은 리퀴드 제형이 적용됐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얇게 밀착되는 사용감으로 뭉침이나 백탁 현상 없이 여러 번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LG생활건강 CNP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 제품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CNP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 제품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오일성 자외선 차단제를 제형에 조밀하고 균일하게 분산시키는 기술을 적용해 사용하기 전 흔들 필요가 없으면서도 SPF50+/PA++++ 등급의 우수한 자외선 차단력과 촉촉한 수분감을 갖췄다. 그립감이 우수한 조약돌 형상의 용기는 2중 패킹 구조를 통해 초저점도의 내용물이 흘러나오지 않도록 방지함과 동시에 원하는 양만큼 사용량을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약해진 피부를 보호해주고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리페어 펩타이드와 글루-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은 처방이 피부 전문 관리 후 사용 시 피부 장벽을 29.4%, 1회 사용 직후 피부 수분을 293.3% 개선한다. 여기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6도(17.1%) 감소시켜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한다. 리프 세이프, PEG 프리, 사이클릭 실리콘 오일 프리의 클린뷰티 포뮬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CNP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는 초경량 액체 타입 제형으로 기존 선크림의 끈적임과 무거운 사용감을 개선해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가볍게 밀착되면서도 촉촉함이 지속되는 부담 없는 선케어를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