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SG 동행...코웨이, 르메르디앙&목시 명동 호텔에 정수기 공급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2.2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코웨이 정수기가 메리어트 호텔 그룹 계열 호텔 전 객실 생수병을 대체한다.

코웨이는 메리어트 호텔 그룹 계열의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호텔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를 공급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는 서울 명동에 위치한 르메르디앙&목시 호텔 전 객실에 무전원 타입의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 405대를 설치했다. 이번 코웨이 정수기 공급은 르메르디앙&목시 호텔이 진행하는 ESG(환경·사회적 책무·지배구조 개선) 경영 슬로건의 지속가능성 활동 실현을 위한 캠페인 일환으로 추진하게 됐다.

코웨이가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호텔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를 공급했다.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가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호텔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를 공급했다.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는 지난달 호텔 일부 객실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를 설치하고 사전 고객 평가와 메리어트 계열 호텔 체인 고객사를 대상으로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그 결과 코웨이 정수기를 직접 사용해 본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어 전 객실에 정수기를 공급하게 됐다.

코웨이와 르메르디앙&목시 호텔은 객실에 비치되는 생수병을 대신해 정수기를 설치함으로써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을 저감하고 고객들에게 편안한 객실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상의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웨이는 이번 정수기 공급을 시작으로 메리어트 호텔 계열과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호텔 객실 내 코웨이 정수기 공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준현 코웨이 법인사업실장은 “르메르디앙&목시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 속에서 코웨이가 선사하는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의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웨이 혁신 제품과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B2B(기업간 거래)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