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UP] 동원산업·에스티유니타스·오리온·hy·골프존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2.2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동원산업이 한국거래소 2023 유가증권시장 공시우수법인으로 선정됐다.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와 기술단기는 2024년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을 예측하는 ‘풀서비스’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오리온은 귀리를 활용한 오트 다이제를 출시했다. hy의 부모님 케어 서비스 ‘효사랑·안부 캠페인’의 지난해 신규 구독자가 3000명을 넘겼다. 골프존카운티는 20번째 골프장 '골프존카운티 더 골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원산업, 2023 유가증권시장 공시우수법인 선정

동원산업이 한국거래소가 발표하는 ‘2023년 유가증권시장 공시우수법인’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한국거래소는 매년 유가증권시장 상장사 중 공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투자자에게 제공하고, 투명성 제고와 신뢰도 증진에 기여한 기업을 공시우수법인으로 선정해 발표한다. 공시 건수, 기업설명회 개최 횟수 등 정량 평가와 공시 인프라 등 정성 평가를 합산해 선정한다. 선정 기업은 5년간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유예, 연례교육 이수 면제 등의 혜택을 받는다.

동원산업은 지난해 공정공시를 통해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자사주 소각 정책을 발표했으며, 영문 공시 의무화 전 도입해 총 11회의 영문 공시를 시행했다. 또한 인수합병 관련 활발한 자율 공시를 통해 투자자와의 투명한 소통에 앞장서 왔다.

동원산업 사옥. [사진=동원그룹 제공]
동원산업 사옥. [사진=동원그룹 제공]

■공무원 시험 결과 미리 본다, 공단기 풀서비스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와 기술직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기술단기는 2024년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을 예측하는 ‘풀서비스’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공단기는 업계 최초로 풀서비스를 시행한 브랜드로 많은 표본을 가지고 있어 정확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술단기 또한 합격 예측을 분석하는 약 20년 경력 평가 연구팀의 노하우와 빅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풀서비스는 직렬 및 과목별 성적 분포도와 체감 난이도에 대한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며, 응시자의 지역·성별·가산점·답안을 입력해 백분위 및 석차와 함께 합격 예측 구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공단기와 기술단기의 풀서비스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무료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공단기·기술단기가 9급 공무원 시험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공단기·기술단기가 9급 공무원 시험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오리온, 오트 다이제 출시... 슈퍼푸드 귀리를 과자로

오리온은 수퍼푸드로 주목받는 귀리를 쿠키로 즐길 수 있는 ‘오트 다이제’를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오트 다이제는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오트 22.5%에 밀을 더해 고소한 맛과 영양을 강화했다. 롤드오트, 퍼핑오트, 퀵오트 등 3가지 오트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하고, 오리온만의 그래놀라 제조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로스팅오트를 토핑해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즐기는 수제 쿠키의 맛과 식감을 제대로 구현했다. 메이플시럽과 비정제당을 넣어 자연의 단맛을 낸 것도 특징이다.

오트 다이제 출시를 기념해 오리온은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1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그릭데이 매장의 이용고객 전원에게 오트 다이제를 제공한다.

오리온 오트 다이제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 오트 다이제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제공]

■hy, 부모님 케어 서비스 신규 구독자 3000명 돌파

hy는 자사 부모님 케어 서비스 ‘효사랑·안부 캠페인’의 지난해 신규 구독 고객이 3000명을 넘어섰다고 이날 밝혔다. 이는 캠페인이 시작된 2020년과 비교해 350% 증가한 수치다. 캠페인은 자녀가 떨어져 지내는 부모님을 위해 건장 제품을 전하는 서비스로, 해당 캠페인을 신청하면 지역 관할 프레시 매니저가 부모님에게 건강 제품을 전달한다. 정기적으로 자녀에게 부모님 안부도 문자로 발송한다.

캠페인이 입소문을 타고 신청자 수가 늘자 hy는 신규 슬로건을 공표했다. 슬로건은 ‘hy♥, 마음전달 서비스’다. ‘효’의 영문표기 ‘hyo’에 착안했다. hy는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중 당첨자에게 프레딧 적립금을 증정하교 신규 신청시 혜택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hy 부모님 케어 서비스 효사랑·안부 캠페인. [사진=hy 제공]
hy 부모님 케어 서비스 효사랑·안부 캠페인. [사진=hy 제공]

■골프존카운티, 20번째 골프장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개장 이벤트 진행

골프존카운티가 20번째 골프장인 ‘골프존카운티 더 골프’의 오픈을 기념해 현장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더 골프는 골프존카운티가 지난해 11월부터 울산광역시 울주군에 위치한 대중제 18홀 골프장 ‘더골프클럽’에 대해 임차 운영 계약을 체결해 새롭게 운영을 시작한 골프장이다. 아름다운 대지의 지형을 따라 유려한 자연의 곡선미를 가진 골프 코스는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골프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1일부터 22일까지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내장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골프존카운티 더골프에 방문해, 클럽하우스 이벤트존에서 골프존카운티 모바일 앱 푸시 알림 동의 화면을 보여주면 100% 당첨되는 즉석복권이 제공된다. 당첨된 상품은 클럽하우스 이벤트존에서 교환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오픈 기념 현장 프로모션. [사진=골프존카운티 제공]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오픈 기념 현장 프로모션. [사진=골프존카운티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