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UP] SPC·CJ프레시웨이·청호나이스·NS홈쇼핑·이마트24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3.0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SPC삽립이 출시한 마법의 딸기 베이커리가 출시 한 달 만에 100만봉이 판매됐다. CJ프레시웨이는 밀솔루션 전문브랜드 이츠웰 레딧을 론칭하고 푸드 비즈니스 솔루션 경쟁력을 강화한다. 청호나이스는 반려동물 셀프미용기기 ‘펫 관리기’를 출시했다. NS홈쇼핑은 호라산밀 오곡현미칩을 홈쇼핑 최초로 방송한다. 이마트24는 전남 신안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신안세계김밥페스타를 지원한다.

■SPC삼립, 마법의 딸기 베이커리 100만개 판매 돌파

SPC삼립이 지난 1월 말 출시한 마법의 딸기 베이커리가 출시 한 달 만에 1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딸기 제철 시기를 맞아 딸기 디저트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딸기 고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귀여운 비주얼을 강조한 제품을 선보인 것이 인기 요인인 것으로 분석된다.

SPC삼립은 기존에 출시한 마법의딸기 베이커리 5종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3종을 추가 출시했다. 신제품은 딸기 시트에 우유 크림을 층층히 샌딩한 3단 케익 딸기라떼미니케익, 딸기우유 생크림을 넣은 핑크빛 슈 딸기라떼슈, 딸기 시트에 딸기 크림을 가득 채운 상큼딸기파이 등이다.

SPC삼립 마법의딸기 콜라보 제품 이미지. [사진=SPC 제공]
SPC삼립 마법의딸기 콜라보 제품 이미지. [사진=SPC 제공]

■CJ프레시웨이, 밀솔루션 전문브랜드 이츠웰 레딧 론칭

CJ프레시웨이는 밀솔루션 사업을 고도화해 전문 브랜드 이츠웰 레딧을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푸드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자로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이츠웰 레딧은 CJ프레시웨이의 식품 유통 전문 마스터 브랜드 이츠웰과 레디(ready)와 잇(eat)의 합성어로 이츠웰의 다양한 상품에 식음사업자를 위한 전문솔루션을 결합해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츠웰 레딧 상품은 CJ프레시웨이만의 솔루션을 바탕으로 소속 셰프 및 영양사 레시피와 고객 데이터를 결합해 신상품을 개발하고 자체 현장 테스트를 거쳐 선보인다. 이를 통해 식음사업자의 큰 고민 중 하나인 메뉴개발과 조리 편이성을 높여 인건비 절감 등 운영효율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J프레시웨이는 트렌드 변화가 빠른 식음산업에서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는 것은 물론 사업자의 현장 운영 효율도 올릴 수 있는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레딧 상품 이미지.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레딧 상품 이미지.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청호나이스, 반려동물 셀프미용기기 ‘펫 관리기’ 출시

청호나이스는 반려동물용 셀프미용기기 ‘펫 관리기’를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펫 관리기는 가정에서 반려동물의 건강과 위생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커트, 드라이, 청소 등 셀프 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실내 미용 시 커트와 동시에 털을 흡입해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2.5L의 대용량 흡입 통을 갖춰 한번에 많은 털을 담을 수 있어 사용 중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는 설명이다. 커트 시 활용되는 에어클리퍼는 3, 6, 12, 18, 24(mm)의 길이를 제공해 견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펫 관리기는 6가지 타입의 멀티 헤드를 제공해 반려동물의 모질에 따라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고 털갈이 시즌에는 빗질과 동시에 흡입해 털들을 날리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발이나 몸에 붙은 모래나 이물질 등을 흡입하는 전용 브러시가 있어 산책 후 위생관리에도 유용하다.

청호나이스 반려동물용 셀프미용기기 ‘펫 관리기' 제품 이미지.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 반려동물용 셀프미용기기 ‘펫 관리기' 제품 이미지.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NS홈쇼핑, 호라산밀 오곡현미칩 방송

NS홈쇼핑은 호라산밀을 넣어 만든 건강 간식 '호라산밀 오곡현미칩'을 6알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호라산밀 오곡현미칩은 튀르키예산 호라산밀과 국내산 현미, 흑보리, 귀리, 메밀 등 5가지 통곡물로 만든 건강 간식이다. 설탕, 보존료, 착색료 등 식품첨가물 없이 100% 통곡물로만 튀기지 않고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호라산밀 오곡현미칩은 5가지 곡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간식 이상의 가치를 지닌 영양성분이 특징이다. 특히, 해외에서 슈퍼푸드로 널리 알려진 고대곡물 호라산밀에는 셀레늄, 단백질, 식이섬유, 필수 아미노산 등 영양 성분이 함유돼 있다.

NS홈쇼핑 호라산밀 오곡현미칩 제품 이미지.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호라산밀 오곡현미칩 제품 이미지. [사진=NS홈쇼핑 제공]

■이마트24, 전남 신안군과 업무협약 체결... 신안세계김밥페스타 지원

이마트24는 세계김밥페스타를 개최하는 전남 신안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전날 밝혔다. 이마트24와 신안군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신안군 대표 식자재를 활용한 차별화 상품 개발과 신안세계김밥페스타 진행 및 홍보, 편의점 상품화를 위한 연구 및 디자인 협력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이마트24는 신안군이 주최하는 ‘신안세계김밥페스타’에 참여해, 김밥 대회의 수상작을 편의점에 맞게 상품화한다는 계획이다.

신안세계김밥페스타는 신안군이 쌀 소비 촉진과 함께 지역 특산물을 알리기 위해 김밥을 주제로 지난해 처음 개최한 행사다. 제2회 신안세계김밥페스타는 다음달 말에 개최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신안세계김밥페스타 내 김밥 대회 수상작을 바탕으로, 신안군에서 생산되는 대표 특산물을 활용한 차별화 김밥 상품을 올해 하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이마트24는 상품 개발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안군의 우수한 식자재를 활용해 젊은 층이 선호하는 품질 높은 상품을 선보여 김밥 맛집 이미지를 공고히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신안군은 지역 농산물에 대한 홍보와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와 전남 신안군 업무협약 체결식 현장. [사진=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와 전남 신안군 업무협약 체결식 현장. [사진=이마트24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