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재미 한뜸 실용성 한코...아성다이소, 뜨개질 용품 기획전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3.0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아성다이소가 ‘뜨개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가 뜨개질용품 기획전을 진행하고 뜨개실, 뜨개바늘, 뜨개소품 총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뜨개실은 소재에 따라 다양한 소품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핸드니팅 뜨개실은 두툼한 실로 구성돼 뜨개바늘 없이 맨손으로 즐길 수 있으며, 커다란 실이라는 뜻의 자이언트 얀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주로 미니백, 토트백 등 가방을 만드는 데 사용하며, SNS 게시물만 보고도 쉽게 따라할 수 있어 입문용으로 적합하다.

아울러 액세서리, 인형 등을 만들 때 사용하면 좋은 면 뜨개실과 수세미나 샤워볼 뜨기에 적합한 나일론 소재의 까슬까슬 뜨개실 등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편물에 필요한 실의 개수가 패키지에 표기돼 있어 참고해 구매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핸드니팅 뜨개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 핸드니팅 뜨개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뜨개바늘은 용도별로 마련했다. 편물의 종류에 따라 코바늘과 줄바늘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 마무리 단계에 남은 실을 정리하거나, 뜨개질한 편물들을 이어붙일 때 사용하는 돗바늘도 판매한다.

뜨개소품은 뜨개질에 편리함이나 완성도를 더할 수 있는 상품으로 기획했다. 단수 표시핀은 편물에 꽂아 단수나 콧수를 표시해주는 상품으로, 일정한 간격으로 편물을 뜰 때 일일이 세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니팅링은 상단에 U자형 고리가 있는 반지로, 손가락에 끼운 후 실을 고리에 통과시켜 사용한다. 실이 손가락에 직접 닿지 않아 살갗이 쓸리는 것을 방지해주고, 실이 엉키지 않게 해줘 입문자가 사용하기에 알맞은 상품이다. 가방을 만들 때 사용하기 좋은 가방 손잡이와 모양을 잡아주는 뜨개용 바닥도 함께 구성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간단한 패션소품을 직접 만드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뜨개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재미와 실용성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다이소 뜨개질용품과 함께 즐거운 취미생활을 가성비 높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