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웨이 ‘셀프관리’ 고객도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받는다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3.1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코웨이가 자가관리 고객을 위한 일회성 코디 방문 케어서비스를 출시했다.

코웨이가 사용자 직접 제품을 관리하는 셀프관리 고객도 코웨이 케어서비스 전문가의 방문관리를 받을 수 있는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 중 직접 관리가 어렵거나 보다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관리받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코웨이가 자가관리 고객을 위한 일회성 코디 방문 케어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가 자가관리 고객을 위한 일회성 코디 방문 케어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코웨이 제공]

해당 서비스는 일회성 유상 서비스로 제공되며, 대상 제품은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다. 코웨이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방문해 전문 서비스 도구를 활용해 맞춤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수기 필터, 유로 모듈 교체 및 살균 서비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및 내외부 세척 관리 서비스, 비데 필터 교체 및 노즐 관리 서비스, 연수기 필터 교체 및 재생 관리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코웨이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제품을 직접 관리하면서 번거로움을 느끼거나 정기 방문관리를 받고 싶어도 일정상 어려움으로 받지 못한 고객들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평소에는 직접 제품을 관리하고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받고자 할 때 언제든 간편하게 신청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자가관리 고객들이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받고 싶을 때 언제든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