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트진로, 15.5도 소주 ‘진로골드’ 출시...제로슈거에 쌀 100% 증류원액까지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3.1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하이트진로가 제로슈거의 부드러움과 기존 진로 소주의 맛을 살린 신제품 '진로골드'를 출시했다.

하이트진로는 기존 진로의 정통성을 살리면서도 차별화된 주질 및 패키지로 완성한 신제품 진로골드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가볍게 마시는 음주문화의 확산으로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과 저도주 트렌드를 반영, 더욱 다양한 소비자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진로골드를 참이슬, 진로와 함께 소주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소주 명가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제품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제품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진로골드는 하이트진로의 100년 양조 기술을 바탕으로 완성한 황금비율 레시피로 최상의 부드러운 맛을 구현해냈다.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해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속적인 소비자 분석을 통해 다양한 도수에 대한 니즈가 있다는 점을 주목해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의 15.5도로 개발했다.

하이트진로는 진로골드의 초기 인지도 확산을 위해 골드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해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14일 사전에 알리는 프리런칭 TV광고를 시작으로 골드 두꺼비 캐릭터 이야기를 담은 SNS 콘텐츠와 다양한 판촉 홍보물을 제작, 배포하는 등 소비자 접점을 넓히는 홍보활동을 기획하고 있다. 다음달에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진로골드 팝업스토어’를 서울과 부산에 오픈할 계획이다.

진로골드는 병(360ml) 제품만 우선 출시되며, 오는 21일 첫 출고 이후 전국 유흥채널과 가정채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의 깨끗함과 진로의 깔끔함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하이트진로가 다시 한 번 부드러운 맛으로 소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주류 기업으로서 소비자와 시장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통해 발전하는 주류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