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엔웰스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 출시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3.1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NS홈쇼핑 건강기능식품 PB 엔웰스에서 와사비잎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만든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이 출시됐다.

NS홈쇼핑은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를 출시하고 16일 오전 10시 25분 론칭 방송 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나이가 들어 기초대사량이 줄어들고, 운동량이 부족한 사람들을 위해 체지방 감소와 건강관리를 동시에 고려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섭취하는 지방은 몸밖으로 빼주고, 축적된 지방은 UCP2단백질(열생성 단백질)의 활성화를 통해 태우는 것을 돕는 버닝다이어트 상품이다.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는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 중 최다인 18가지 지표에 대해 유의적 개선이 확인 된 식약처 다이어트 기능성 인정 와사비잎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만들었다.

NS홈쇼핑 PB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 제품 이미지.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PB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 제품 이미지. [사진=NS홈쇼핑 제공]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에는 와사비잎 추출물 외에도 판토텐산, 비타민 B1,B2,B6, 나이아신, 비타민C,D가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 중 부족할 수 있는 영양성분도 함께 섭취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의 기능성 원료 개발부터 상품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NS홈쇼핑 전략사업본부 김진태 수석부장은 “섭취한 지방은 내보내고, 축적된 지방은 태워주며,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 와사비잎 다이어트 상품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 W’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