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쿠팡플레이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중계 '잭팟', 개막전만 남았다

  • Editor. 김경한 기자
  • 입력 2024.03.19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경한 기자] 올해 FIA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십, K리그, 하반기 분데스리가 등 차별화된 스포츠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인 쿠팡플레이가 메이저리그베이스볼(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로 ‘잭팟’을 터트렸다.

쿠팡플레이는 함께하는 17, 18일간 네 번의 스페셜 게임인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20, 21일 펼쳐지는 MLB 정규 시즌 공식 개막전만을 남겨두고 있다.

쿠팡플레이가 17, 18일간 펼쳐진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플레이가 17, 18일간 펼쳐진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사진=쿠팡 제공]

17일, 18일 양 일에 걸쳐 진행된 네 차례의 스페셜 경기를 통해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키움 히어로즈, LG 트윈스, 팀 코리아는 많은 명장면을 만들어냈다.

오타니 쇼헤이는 다저스 유니폼을 입고 고척스카이돔 타석에 처음 올랐고, 파드리스로 이적 후 4년 만에 친정팀 홈구장에 등장한 김하성은 국내 팬들 앞에 의미 있는 첫 신고식을 치렀다. 김하성은 LG 트윈스를 상대로 멀티 홈런을 터뜨리며 홈 팬들의 환영에 화답했다. 키움 히어로즈, LG 트윈스, 팀 코리아는 세계적인 MLB 구단을 상대로 한국 야구의 잠재력을 증명했다.

20, 21일에는 다저스와 파드리스가 맞대결하는 개막 2연전이 열리며 대한민국 역사상 최초로 치러지는 메이저리그의 정규 시즌 개막전은 전 세계로 송출된다.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개막전을 축하하기 위해 글로벌 K팝 걸그룹 (여자)아이들, 에스파가 오프닝 퍼포먼스를 펼친다.

20일 진행되는 개막 1차전 프리뷰쇼에는 양 팀을 모두 거쳤던 1세대 한국인 메이저리거 박찬호가 특별 게스트로 나선다. 올해 메이저리그 진출 30주년을 맞은 박찬호는 1994년 첫 진출 당시의 경험과 뒷이야기를 전한다. 21일 2차전에는 김병현이 게스트로 참여해 중계진과 함께 출전 선수 인터뷰, 관전 포인트 분석 등에 함께한다.

스페셜 게임으로 시작된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에 대한 열기는 식지 않고 온라인에서도 이어지는 중이다. 경기 종료 직후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순식간에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 2위에 올랐고, ‘서울 시리즈' 관련 키워드가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프레젠팅 파트너, 마케팅 파트너, 그리고 주관 중계권자로서 서울 시리즈의 모든 경기를 선보인다. 서울 시리즈는 쿠팡 와우회원을 위한 특권으로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서울 시리즈의 모든 여정을 쿠팡플레이에서 즐길 수 있다. 스페셜 게임을 비롯한 모든 중계 장면은 중계 직후 쿠팡플레이에서 풀영상 및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