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원제약, 콜대원키즈 새 광고 론칭 기념 '힐링맘 사진 공모전'

  • Editor. 조형민 기자
  • 입력 2024.03.2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조형민 기자] 대원제약이 엄마와 아이의 유대감 형성과 특별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대원제약이 어린이용 짜 먹는 감기약 ‘콜대원키즈’ 새 광고 론칭 기념해 ‘힐링맘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9일 대원제약은 ‘mom(맘)을 위해 맘을 다해’ 메시지와 ‘엄마의 마음까지 치료하는 신기한 약’을 주제로 콜대원키즈 새 광고를 선보였다.

두 달간 이어지는 이번 공모전에는 아이로 치료되는 마음과 맘(mom)을 사진으로 담아 공유하면 수상작을 선정해 콜대원키즈 광고모델 및 수상작을 모아 포토 에세이북으로 제작해 제공한다.

대원제약, 어린이용 짜먹는 감기약 '콜대원키즈' 새광고  [사진=대원제약 제공] 
대원제약, 어린이용 짜먹는 감기약 '콜대원키즈' 새광고  [사진=대원제약 제공] 

공식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4개 주제가 2주마다 공개되며,  만 12세이하 아이를 둔 엄마를 포함 육아 당사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아이의 행복, 즐거움뿐 아니라 아픔마저도 함께 하는 것이 엄마의 마음”이라며 “엄마의 마음을 헤아려 아이와 소중한 순간을 특별히 추억할 수 있도록 준비한 공모전”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