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인그룹, KBS '동행' 출연 청소년에 '상상코칭' 수학 교육 지원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3.2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바인그룹이 KBS1과의 교육지원 협업의 일환으로 시사다큐 프로그램 '동행'에 출연한 청소년에게 수학 교육을 지원했다.

바인그룹이 KBS1 시사다큐 프로그램 동행 443회 ‘굳세어라 빨간 셔츠 사나이’ 편(지난 1월 27일 방송)에 출연한 청소년 출연자에게 수학 교육을 지원했다고 25일 밝혔다.

바인그룹과 KBS1의 교육지원 협업 후 17번째 지원으로, 훈석 군은 빨간 해병대 반소매 티셔츠와 군복 바지를 전투복처럼 입고 다니며 중증 장애가 있는 동생과 식도암으로 투병중인 아버지를 돌보는 학생이다. 어려운 가정형편 상 진학한 특성화고등학교에서 빠르게 적응해 취업을 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이를 위해 바인그룹은 훈석 군에게 바인그룹 코칭교육계열사 상상코칭을 통해 수학 교육을 지원하기로 했다.

동행 443회에 출연한 훈석(왼쪽)군과 상상코칭 김은별 코치. [사진=바인그룹 제공]
동행 443회에 출연한 훈석(왼쪽)군과 상상코칭 김은별 코치. [사진=바인그룹 제공]

훈석 군을 담당하게 된 상상코칭 김은별 코치는 “실제로 훈석 군을 만나보니 밝고 공부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한 학생”이라며 “취업에 특화된 학교에 진학한 만큼, 학생의 성향에 맞춰 수학을 지도할 예정이다. 또한 공부습관 형성을 위해 타 과목 관리와 효율적인 학습 및 시간관리로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훈석 군은 “수학의 기초가 부족해 많이 힘들었다. 코치님과 함께하는 상상코칭 수업도 재밌는 것 같아, 실력을 쌓을 수 있을 것 같다.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바인그룹은 ‘청소년의 건강한 미래를, 상상코칭’라는 ESG(환경·사회적 책무·지배구조 개선) 슬로건을 통해 대한민국 모든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방면으로 청소년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KBS1 동행을 비롯해, 학교 및 교육기관 등에서 리더십과 인성함양, 목표와 시간관리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청소년 리더십 사회공헌 프로그램 '위캔두'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