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모레퍼시픽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업그레이드 포인트는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3.2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헤라가 브랜드 대표 상품 ‘블랙 쿠션’을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리뉴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헤라 블랙 쿠션은 2017년 출시 이래 수정 화장 용도로만 사용되었던 기존 쿠션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지난달에는 메이크업 단일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제]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제]

헤라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했으며, 제품명 역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변경했다.

기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초밀착 커버 기능은 더욱 강화하고, 텁텁함 없이 매끄러운 피부 구현을 위해 아모레퍼시픽 독자 기술인 피그먼트 미립화 공정을 적용했다. 기존보다 곱고 세밀해진 미세 파우더 입자에, 새로 고안된 스트레처블 레이어 기술을 접목시켜 기존보다 훨씬 유연해진 제형을 탄생시켰다. 이러한 제형이 피부에 초밀착되면서 얇고 가볍게 발리고, 주름에 끼임이나 들뜸 없이 메이크업 직후의 정교한 피부가 오랜 시간 편안하게 유지된다.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과 피부 톤을 커버할 수 있도록 총 9가지의 컬러 쉐이드로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환경에 대한 고민을 반영해 재활용 용이성을 개선하기 위한 디자인으로 변경했으며, 외용기 하단에 재활용 플라스틱을 50% 적용했다.

헤라는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쿠션 시장을 이끌어 온 헤라의 쿠션 헤리티지부터 리뉴얼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헤라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피부 특성과 고민에 맞춘 1:1 카운슬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