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보람 8kg감량, 연예인 비주얼에 다이어트는 필수!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3.07.0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 ‘슈스케’는 다이어트 경쟁 중?

Mnet ‘슈퍼스타K(이하 슈스케)’ 출신 가수 이보람이 몰라보게 슬림해진 모습으로 재등장했다. 8kg감량을 통해 이뤄진 그녀의 드라마틱한 변화는 누리꾼들도 깜짝 놀라게 할 만한 것. 역시 다이어트만한 성형은 없는 것일까? 이보람 8kg감량을 통해 확연한 연예인 비주얼로 재탄생하게 된 그녀, ‘슈스케’ 출신 가수들이 너도나도 체중감량에 열을 올리는 데도 다 이유는 있었다.

 

 

이보람 8kg감량 소식이 전해진 것은 지난 8일이다. 이날 이보람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보람이가 사랑 노래를 들고 돌아왔어요. SG워너비 김용준 선배님과 함께 했답니다. 달콤한 노래 들으시면서 연인 분들은 더 사랑하시고 솔로이신 분들은 예쁜 사랑 하셨음 하는 마음으로 불렀어요. 많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하며 오랜만에 자신의 근황을 알려왔기 때문이다. 실제로 ‘슈스케’ 시즌2 출신인 이보람은 지난 2011년 ‘2LOVE’를 발표한 이후 약 2년 만에 신곡 ‘우리가 사랑하는 방법’을 들고 나오며 팬들 앞에 설 예정이다. ‘슈스케’ 출연 이후 동글동글한 귀여운 외모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그녀가 어느새 두 번째 노래를 발표하며 어엿한 프로 가수로 성장한 것.

하지만 그녀의 컴백 소식 외에도 누리꾼들을 깜짝 놀라게 할 만한 대목은 하나 더 있었다. 바로 그녀의 근황과 함께 공개된 이보람의 드라마틱한 변화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보람은 ‘슈스케’ 출연 이후 운동과 식이요법을 꾸준히 병행해 약 8kg의 체중을 감량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지난 6월에도 한차례 화제가 된 바 있는 이보람 8kg감량은 많은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하며 그녀의 존재감을 재각인 시켜 줬던 것. 이번에 공개된 셀카에서도 이보람 8kg감량의 놀라운 결실은 고스란히 확인됐다.

화려한 금발 머리로 변신한 그녀의 모습은 잔뜩 줌 시킨 셀카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되며 그녀의 외모 업그레이드를 실감케 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사진 속에서 보여 지는 이보람의 모습은 꽤 놀랍다. ‘슈스케’ 출연 당시 통통한 이목구비로 옆집 동생같은 친근함을 안겨줬던 이보람은 8kg감량을 통해 완연한 연예인 포스를 풍기는 훈녀로 변신해 있는 것. 8kg감량 덕분에 한결 뚜렷해진 이목구비와 날렵해진 턱 선은 화려하게 염색된 그녀의 헤어스타일과 잘 어울리며 이보람을 한층 ‘연예인스럽게’ 만들어주는 것이기도 했다. 

8kg감량 이전에도 충분히 돋보이는 비주얼의 소유자였던 그녀는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또 한 번 자신의 외모를 업그레이드했다. 이로써 예뻤지만 어딘지 모르게 2% 부족했던 그녀의 아름다움이 100% 충족된 셈이다. 역시 연예인 비주얼을 완성하는 데 있어 다이어트는 필수 코스인 것일까? 그렇다면 오디션 출신 가수들에게는 이보람 8kg감량과 같은 다이어트가 가수 데뷔의 통과의례처럼 여겨질 만도하다. 그리고 이러한 관문을 당당히 통과했음을 증명하기라도 하듯 ‘슈스케’ 출신의 많은 이들이 혹독한 체중감량을 통해 이보람 못지않은 드라마틱한 변화를 증명해 왔다.

실제로 이보람 8kg감량에 버금가는 다이어트의 주인공으로 ‘슈스케’ 시즌2 출신 김지수를 빼 놓을 수 없다. 그는 얼마 전 탄탄한 식스 팩을 공개하며 ‘털보 돼지’란 굴욕적인 닉네임을 확실히 떨쳐왔기 때문이다. 이 뿐만이 아니다. ‘슈스케’ 시즌1 우승의 주인공 서인국을 비롯해 시즌2의 허각, 박보람, 시즌4의 유승우, 홍대광 등 적지 않은 이들이 최소 5kg, 많게는 15kg 이상을 감량하며 환골탈태해 누리꾼들을 감탄케 한 바 있다.

‘슈스케’는 지금 다이어트 경쟁 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저마다 혹독한 체중감량을 통해 연예인 비주얼로 재탄생하고 있는 지금, 그들이 보여준 드라마틱한 변화에 누리꾼들도 쏠쏠한 볼거리를 선사받고 있는 중이다. 이안나기자/사진=이보람 트위터, Mnet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