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민정 만삭, 특별한 피?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5.02.2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민정, 임신해도 미모만은 포기 못해? 미모의 여배우 피는 초록색일까. 이민정 만삭 비주얼은 그녀가 ‘종자’부터 다른 ‘배우 피’를 가졌음을 확인시켜 주기에 충분하다. 통상 임신한 여성은 출산 전후를 기해 평균 12~14kg까지 체중이 증가한다. 한데 이민정은 만삭의 몸임에도 불구하고 큰 변화가 눈에 띄지 않는다. 볼록한 배만 가린다면 이민정은 여배우 이민정일 뿐이다. 사실 다이어트에 민감할 수밖에 없는 여성이 일생에 단 한 번 다이어트 강박증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은 임신이다. 태아를 위해 마음껏 먹어줘야 한다는 예비 엄마의 의무감이 만삭에 이르렀을 때 통통하게 늘어난 살들로 인증 샷을 남기는 것이다. 하지만 이마저도 이민정에게는 예외인 듯 보인다.

볼록 나온 배야 두꺼운 코트로 가렸다지만 여전히 이민정의 턱 선은 날렵하기만 했다. 누가 이민정 만삭 이미지를 보고 그녀가 조만간 출산을 앞둔 임산부라고 여길 수 있을까. 오히려 예비 엄마만이 가지는 형용할 수 없는 아름다움까지 추가로 겸비한 듯 보이는 이민정 만삭 모습, 역시 배우 피는 뭐가 달라도 다름을 실감하게 된 순간이 아닐 수 없다. 이민정은 정말 그랬다.

오랜만에 취재진 카메라 앵글 앞에 모습을 드러낸 이민정. 그 곁에는 이병헌이 함께했다. 남편 협박 사건으로 마음 고생을 한 탓일까? 이민정 표정은 그리 밝지 못했다. 하지만 다소 진중해 보인 표정에도 불구하고 이민정 만삭 외모는 여지없이 빛났다. 두 달 후면 엄마가 되는 이민정, 하지만 배만 감추면 어디에도 만삭의 임산부라는 알 수 없을 정도로 여전히 블링블링했다. 이민정 만삭은 아리따운 여배우의 품격을 흐트러뜨리지 않은 듯하다.

이민정 만삭 미모에 눈이 번쩍 뜨인 팬들은 “이병헌이 이민정한테 충성을 맹세한 게 몇 장의 사진에서도 확인되더라. 행여 스트레스 받을까 이민정 먼저 내보내고 취재진 앞에선 이병헌의 모습이 오랜만에 남편다워 보였다”, “이민정 만삭인데도 저렇게 높은 굽 신어도 되는 건가? 이민정은 역시 태생부터 배우라 만삭에도 불구하고 힐은 포기 못하는 듯. 뭐 이민정 본인이 원한다는데 할 말은 없지만 좀 불안불안해 보이긴 하더라”, “이민정 만삭이라고 해도 그동안 마음고생을 해서 그런지 얼굴이 해쓱하던데. 이병헌 사건으로 제대로 태교나 할 수 있었는지 모르겠다”등 저마다의 반응을 쏟아내며 이민정 만삭 사진에 시선을 고정했다. 김미현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