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용석, 유명세 탓?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5.04.2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용석 불륜설은 유명세 탓? '설화'(舌禍)를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아 더 유명해진 강용석 변호사가 또 한번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번에 강용석씨가 중심에 선 논란의 소재는 '설화'보다 더 폭발성이 강한 '불륜'이다. 참새들의 입방아 소재로 더할 나위 없이 환영받는 '불륜' 관련 의혹은 강용석 본인의 부인에도 불구하고 일파만파 번져가고 있다. 더구나 강용석 변호사는 일개(?) 국회의원일 때와 달리 유명해질대로 유명해진 방송인이 된 마당이라 그를 둘러싼 불륜설은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누구도 섣불리 강용석 변호사의 불륜사실을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다. 강용석 변호사의 불륜을 입증할 팩트가 없기 때문이다.

현재까지 드러난 바로 보면, 강용석씨의 불륜 의혹을 일게 한 자료는 증권가 찌라시와 채널A의 강용석 관련 송사 보도였다.

출처도 신빙성도 의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찌라시에 강용석 불륜설이 나돈 것은 오래 전이었다. 강용석 변호사가 파워블로거인 유부녀와 상통했다는게 골자였다. 이에 대해 강용석 본인은 과거 방송을 통해 사실무근이라는 주장을 편 바 있다. 그러나 이후에도 강용석 불륜설은 끊임 없이 이어졌고, 마침내 강용석 변호사가 '내연녀'의 남편으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같은 보도 내용은 사실로 밝혀졌다. 강용석 변호사가 소송을 당했다는 것 자체는 사실임이 입증됐다는 얘기다. 그러나 이는 강용석 변호사가 정말 불륜 관계를 맺었느냐 하는 것과는 별개의 문제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보도로 인해 강용석 불륜 의혹은 다시 한번 확대재생산되기 시작했다.

이에 대해 강용석 본인은 '불륜 대상으로 거론된 모 여인의 남편이 찌라시 정보를 토대로 사실을 오해한 나머지 소송을 제기했다.'는 취지의 해명을 내놓으며 결국 그가 소송을 취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강용석씨 주장에 따르면 문제의 여성은 1년 반 전 쯤 소송과 관련된 일로 자신의 변호사 사무실을 찾아왔던 인물이었다.

그러나 강용석 변호사의 이같은 해명은 또 다시 새로운 의혹을 낳기 시작했다. 강용석씨가 여성의 남편을 거액을 주기로 하고 무마해 소송을 취하하도록 유도했다는게 새로운 루머의 골자다.

이로 인해 강용석 불륜 의혹은 이래저래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는 소재가 되고 있다. 그러나 여러 정황상 강용석 변호사의 이번 불륜설 파문은 그가 유명인이기에 치르는 말 그대로의 '유명세'(有名稅)일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유명세'란 유명하기 때문에 치러야 하는 대가라는 의미의 단어다.

누리꾼들은 "강용석 불륜설, 뭐가 진실일까?" "강용석 불륜설, 흥미진진" "간통죄 폐지되니 강용석 불륜설이 더 관심을 끄는 것 같네." 등의 목소리를 쏟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