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백종원 꽁치조림 레시피, 뭘 채워준다고?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5.07.08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종원 꽁치조림 레시피, 그거 신기하네. 백종원 씨가 알고 보니 주부 100단이다. 누리꾼들이 백종원을 보고 떡 벌린 입을 다물지 못하며 또 경탄을 쏟아낸다. 백종원 꽁치조림 레시피 덕분이다. 꽁치조림을 어머니 손맛의 구수한 별미로 완성시켜 내는 데 필요한 비용은 단돈 1500원이다. 바지런히 가격비교 사이트를 뒤진다면 백종원 꽁치조림 레시피가 1300원이라는 헐값에도 가능하다. “쥬시후레시, 후레시민트, 스피아민트 껌이라면 역시 롯데 껌”, 백종원 꽁치조림 레시피의 착한 가격이 불현듯 익숙한 로고송을 떠올리게 한다.

1972년 출시돼 40년이 넘게 생명력을 이어오고 있는 롯데제과의 껌은 백종원 꽁치조림 레시피에 등장하는 재료비를 떠올리게 한다. 밥도둑이라 불러도 좋을 백종원 꽁치조림이 껌 한 통 값으로 해결된다니, 믿기 어려운 것 같지만 사실이다. 백종원 꽁치조림 레시피는 서민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아닐 수 없다. 통조림 구입비용이 부담이라면 부담이 되는 것 말고는 백종원 꽁치조림 레시피는 서민 입맛 북돋는 레시피로 대통령 표창이라고 받을 만하다.

고사리손으로 동전 몇 개 쥐어주면 하루 종일을 달콤함에 젖을 수 있었던 그 시절의 쥬시후레시, 하지만 백종원 꽁치조림 레시피와 달리 이 껌의 가격은 훌쩍 뛰어 어느새 천원이 됐다. 꽁치조림을 만들어 맛있는 밥 한끼 먹는 것에 견줄 수 있는 비용 부담이다. 껌 한통에 천원, 백종원 꽁치조림 레시피로 밥상을 그득하게 채우는데 1500원, 현명한 이라면 과연 어느 쪽을 선택할까.

먹는 게 남는 거라고들 말한다. 먹고 죽은 귀신이 때깔이 좋다고까지 한다. 그렇다면 백종원 꽁치조림 레시피를 따로 적어두고 실생활에 활용하면 금상첨화다. 가뜩이나 허한 서민들의 속을 단돈 1500원으로 든든히 채워줄 꽁치조림이다.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연인을 위해 오늘이라도 당장 알뜰살뜰 백종원 꽁치조림 레시피를 저장해두고 순서대로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믿고 보는 백종원이라 그럴까. 백종원의 손을 거친 꽁치조림은 유독 맛있어 보인다. 시작부터 통조림 예찬론을 펼치며 꽁치통조림을 주재료로 선택한 백종원이다. 이날도 역시나 백종원 꽁치조림 레시피는 무궁무진했다. 구이가 됐다 찌개가 됐다 마침내 조림까지 재탄생한 꽁치조림.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더니 꽁치의 변신은 더한 무죄였다. 네 제자들을 연방 젓가락질하게 한 백종원 꽁치조림 레시피에 누리꾼들도 덩달아 군침을 꿀꺽 삼켰다.

여전히 누리꾼들은 백종원 꽁치조림 레시피를 숙지하느라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백종원 꽁치조림 레시피에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 팬들은 “동화 속 공주처럼 사는 소유진이 부러워진다. 그의 아내는 언제든지 오리지널로 맛볼 수 있는 거잖아”, “백종원 꽁치조림 레시피, 적어놨다가 캠핑 다닐 때 요긴하게 써먹겠네. 손호준이랑 사귀는 여자는 축복 받는 거지.” “백종원 꽁치조림 레시피에 들어갈 재료는 별거 없다. 통조림을 집에 무더기로 쟁여놓고 당백질과 오메가3 음식이 먹고 싶을 때 요리하면 되겠네.” 등 분분한 의견을 내보였다. 김미현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