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진도 팽목항 사고, 으악!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5.07.26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 팽목항 사고, 실로 미스터리한 사건이네!

귀신에 씌우기라도 한 것일까? 아니면 자동차의 기계 결함 탓일까?

진도 팽목항 사고는 많은 이들의 고개를 갸우뚱하게 한다.

갑자기 차가 바다로 돌진했기 때문이다. 진도 팽목항 사고로 3명의 중년 여성이 목숨을 잃었으니 유족들은 참으로 경악을 금치 못할 듯하다.

진도 팽목항 사고가 참으로 미스터리하게 다가오는 것은 운전자가 초보도 아니라는 점이다.

거기다가 빠르게 바다로 돌진했다는 것이 주변의 증언이다보니 자동차 기계 결함으로 인한 급발진 사고를 의심케 한다.

특히 진도 팽목항 사고로 목숨을 잃은 이들의 사연을 들어보면 더욱 애석하기 그지 없다. 4명의 친구가 부부동반으로 간 여행, 한데 진도 팽목항 사고로 그 가운데 3명의 부인이 숨을 거뒀으니 이렇게 원통한 일이 또 있을까?

더군다나 이 곳은 세월호 참사로 유명해진 장소다. 이 때문에 누리꾼들은 진도 팽목항 사고에 비상한 관심을 쏟고 있다. 진도 팽목항 사고의 원인은 무엇인지 그것을 밝히는 것이 가장 급선무인 것으로 보인다.

진도 팽목항 사고를 접한 이들은 “생각만 해도 소름이 돋는다. 4쌍의 부부가 놀러갔는데 진도 팽목항 사고로 아내 3명이 죽다니, 그야말로 세상에 이런 일이다.” “차량 결함의 경우 그것을 입증하기가 어렵다고 하던데. 진도 팽목항 사고도 유야무야 결론나는 것은 아닌지 참으로 걱정된다” “진도 팽목항 사고, 죽은 이들이 원통하지 않도록 반드시 그 원인을 밝혀야 한다” 등 각양각색의 반응을 드러냈다. 정우석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