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원순 강용석, 방패와 창?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5.11.09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말 질긴 악연이라고 해야 할까?

박원순 서울시장과 강용석 변호사의 공방이 또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박원순 시장 아들의 병역 면제 논란 때문이다. 질기게 물고 늘어지니 이번에는 박원순 시장이 소송을 제기했다. 변호사 강용석을 상대로다. 이러면서 병역 면제 논란이 다시 뜨거워졌다.

대중들 사이에서는 이에 대한 갑론을박이 한창이다. 박원순 강용석 양 측의 입장을 대변해 치고받고 있는 가운데 그들의 목소리를 살짝 엿봤다.

마운틴 님은 “재검하면 된다. 이번 소송 절대 취하하지 말고 재검해라. 슬그머니 취하하지마라.”라며 이번 박원순 강용석 공방의 해결책을 제시했고 maple645 님은 “박원순 시장 님 이참에 공개신검해서 의혹해소해주길 바랍니다. 어찌됐건 군대 면제한 건 사실이니 재검해서 의혹 해소하시길”이라며 박원순 강용석 공방을 계기로 이같이 주장했다.

그드그드 님은 “부끄러울 게 없고 떳떳하다면 박주신 씨가 직접 나와 해명을 하든 재검사를 받든 하면 될 텐데 왜 그러질 못할까? 떳떳하게 밝혀서 강용석씨에게 보여주면 되는 것 아닌가?”라고 박원순 강용석 공방의 해결책을 제시했으며 방울이와 백구 님은 “의혹이 아주 새카맣게 짙었는 데 아주 잘 된 겨. 박원순도 어둠에서 살지 말고 떳떳하게 밝혀야 한다. 돈 1억원을 그냥 달라면 안되고 척추사진의 주인이 누구인지 진위여부를 당사자 측근이 아닌 제 삼자에게 의뢰에 철저히 가려 달라고 해야 한다.”며 박원순 강용석 상대 소송에 대해 한마디 했다.

마인 님은 “대권 나오려면 공개신검 받고 깔끔하게 처리하고 가입시더~. 소송으로 물 타기 하지 말란 말입니더~. 다음에는 넘어갈 수 없지 말입니더~. 어차피 대권후보 되면 명명백백밝혀야 할일! 공개신검 하시면 된다 말입니다.”고 자신의 의견을 드러냈고 막가는세월이로다 님은 “민법에 따른 손배 소송 말고, 형사고발하세요. 일단은 진실부터 밝힌 다음에 하시는 것이. 민사소송은 청구한 부분에 대해서만 판단을 하니, 병역비리에 관한 진실 공방은 피해가면서 여론의 방향을 틀어, 물타기 하려는 의도는 아니신지? 시간 질질 끌어가면서. '박주신'을 법정 출석시키라는 사법부의 요구를 묵살 하시는 것이 과연 올바른 처신인지 묻습니다. 이번엔 재판정에서 꼭 보게 되길 기대하겠습니다.”라고 박원순 강용석 상대 소송을 계기로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기했다. 정우석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