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발레리안’ 데인 드한-카라 델러비인 “한국인 에이전트 모집!!!”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7.07.26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명적 비주얼리스트’ 릭 베송 감독의 SF신작 ‘발레리안’(수입/배급: 판씨네마㈜)의 두 주역이 국내 관객들만을 위해 직접 준비한 ‘특수 에이전트 모집 영상’을 26일 공개했다.

‘발레리안’은 28세기 미래를 배경으로 1000개 행성으로 이루어진 알파를 지키기 위해 시공간을 이동하며 임무를 수행하는 특수 에이전트들의 이야기다.

영화 속에서 ‘발레리안’ 역을 맡은 데인 드한은 우주 최강 악동 에이전트답게 위트 넘치는 표정으로 특수 에이전트를 전국적으로 모집한다는 내용을 전한다. 또한 짧은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한 카라 델러비인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상위 1% 특수 에이전트 ‘로렐린’을 연기한 그녀는 극 중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거침없는 입담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여과 없이 보여준다.

 

이어 두 배우가 동시에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행운을 빕니다(Good luck)!”라고 말하는 장면은 영화 속 우주 최고 에이전트다운 팀워크를 느끼게 한다. 특수 에이전트에 도전하는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별 시사회 초대권과 다양한 ‘발레리안’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팬들을 향한 애정이 담긴 특수 에이전트 모집 영상을 공개한 배우 데인 드한과 카라 델러비인의 액션 블록버스터 ‘발레리안’은 오는 8월 3D, 4DX로 국내 개봉한다.

김재범 기자 kjb517@naver.com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