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리미널마인드’ 이준기, 현대극 ‘컴백’…“제대로 뽐냈다!!!”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7.07.27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준기의 ‘크리미널마인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관심을 끌고 있다.

27일 오후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SNS를 통해 ‘크리미널마인드’ 폭발 테러 진압 현장 촬영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준기는 촬영을 준비하는 진지한 모습부터 밝은 에너지로 스태프들과 함께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한 번에 오열 연기를 성공한 후 감정을 추스르는 장면은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까지 만들고 있다.

 

이준기는 26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에서 김현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준기가 맡은 김현준은 기동타격대 EOD 출신으로 어디서든 에이스 자리를 놓쳐본 적 없는 국가범죄정보국 범죄행동분석팀 NCI(이하 NCI)의 열혈 현장수색요원이자 약한 자 앞에서는 한없이 따뜻해지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이준기는 ‘크리미널마인드’의 김현준 역을 통해 4년 만에 현대극으로 돌아와 자신만의 매력과 존재감을 강렬하게 뽐내고 있다. 극 중 유일하게 원작에는 없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더욱 더 세련되진 ‘이준기 표 액션’과 섬세하게 자신의 분노와 슬픔을 표현하는 감정을 보여준다.

‘크리미널마인드’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1회는 케이블, IPTV, 위성 포함한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에서 평균 4.2%, 최고 4.5%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2049연령층 시청률은 평균 3.4%, 최고 3.8%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27일 밤 10시 50분 2회가 방송된다. 김재범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