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BC "'나혼자산다' 개편 첫 날 29일 스페셜 편성"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7.07.29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혼자 산다'가 개편을 맞아 스페셜 방송을 선보인다.

29일 MBC에 따르면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황지영, 임찬)가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지난 28일 방송 분을 재구성한 스페셜 편을 편성했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싱글 라이프를 공개해 꾸밈없는 매력을 보여주는 관찰 예능으로, 고정 멤버들의 찰떡 케미와 예능에서 잘 볼 수 없었던 스타 게스트를 섭외하며 2013년 첫 방송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MBC '나혼자산다'

또한 '나 혼자 산다'는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으며 막강한 섭외력과 높아진 화제성으로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는 것이라는 게 MBC 측의 설명이다.

특히 지난 28일 방송된 여름방학 특집 '여름 나래 학교' 두번째 편은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기안84, 헨리 등 멤버들의 고른 활약에 금요일 밤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두 자리 수 시청률을 연이어 기록하고 빅뱅 태양의 출연 섭외를 확정 짓는 등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스페셜 방송은 기존에 방송됐던 본격 입덕 방송 '오빠생각'이 월요일 밤 시간으로 이동하여 공백이 생긴 시간대에 편성돼 주말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지고, 아쉽게 본방송을 놓친 애청자들에게는 다시 찾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은 29일 오후 4시40분.    이이슬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