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V종합]'아는형님' 김종국, 강호동 쥐락펴락한 수다쟁이 헐크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7.07.29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김종국이 '아는형님'에서 강호동과 만났다. 불편하지만 반가운 만남에 유쾌한 수다가 폭발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아는형님'에서는 가수 김종국과 배우 이종혁이 출연했다.

이날 김종국은 강호동과의 만남에 단단히 벼른 모습이었다. 김종국에게 강호동은 "인생 예능이 뭐냐. '런닝맨'이냐 '엑스맨'이냐"고 물었다. 그러자 김종국은 "많은 사람들이 유라인(유재석 라인)이나 강라인(강호동 라인)이냐고 묻는다. 정확하게 넘어갈 게 재석이 형이 강호동 라인의 원조다"고 답해 웃음을 줬다.

당황한 강호동은 "아니다. 날 죽이려 한다"면서 손사래 쳤지만 김종국은 계속해서 말을 이어갔다. 김종국은 "특집 프로그램을 할 때였는데 내게 누구라인이냐고 묻더니 재석이가 원래 내 라인이라고 했다"고 폭로해 웃음보를 자극했다.

또 김종국은 앞서 '런닝맨' 하차논란에 강호동이 투입된다는 보도가 이어지자 이를 디스해 웃음을 안겼다. 김종국이 입학신청서에 장점으로 이름표 뜯기는 적자 강호동은 "그거 어떻게 하는거냐"고 물었다. 그러자 김종국은 "그것도 모르는 데 들어오려고 했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어 강호동을 당황케했다.

[사진출처=JTBC '아는형님']

결국 즉석 이름표 뜯기 대결이 펼쳐졌고 김종국이 강호동의 이름표를 뜯는데 성공했다.

김종국은 수다스러운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김종국은 동반 출연한 이종혁의 나를 맞혀봐 코너 시간에 틈틈이 치고 들어와 강호동의 디스를 멈추지 않았다.

김종국은 "과거 강호동이 지금의 형수님과 결혼을 앞두고 결혼을 결심한 계기가 있다더라. 데이트를 하다가 휴대전화를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화장실에 가는 척 하면서 몰래 지켜 봤다더라. 그런데 형수님이 휴대전화를 안 봤다는 거다. 그래서 결혼을 결심했다"고 폭로해 강호동의 땀샘을 폭발시켰다.

김종국은 강호동과 오래 지켜온 인연 만큼 많은 에피소드를 갖고 있었다. '아는형님'에서 에피소드를 재치있게 공개해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원로 예능인 김종국과 강호동의 만남이 즐거움을 안긴 시간이었다.    이이슬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